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페인하숙 차승원 샌드위치 레시피

초이초이 Cook👩🏻‍🍳

by 초이 초이 2019. 3. 24. 18:09

본문

728x90
반응형


개인적으로 차승원과 유해진 케미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금요일마다 기다리는 프로그램 스페인 하숙이 생겼네요.
재밌는 프로 잘 만드시는 나영석 PD님~^^
차승원이 외국인 게스트 위해
샌드위치를 만들었는데
그거 보니까 샌드위치 생각이 나서 만들어봤어요.

#스페인하숙 #차승원샌드위치레시피

•샌드위치 2개 준비재료
계란 2개,샌드위치 햄 2장
식빵 4장,양파 1/4개,당근 조금


1.양파,당근은 곱게 다져 주세요.
저는 당근을 넣었지만
차 셰프는 파프리카를 넣었어요.
냉장고 자투리 채소로 넣으시면 돼요^^


2.게란 2개에 소금 한 꼬집과
다진 양파,당군을 넣어 섞어 주세요.


3.올리브유를 두르고 계란을 부쳐 주세요.
익으면 반으로 과감하게 반으로 접어 주시는데
2개를 만들어야 하니까
반으로 잘라 준비해 두시면 돼요.


4.식빵은 가장자리를 자른 후
올리브유를 살짝 두르고 구워주세요.
자투리 아까워서 최소한으로 자르려고 애쓰다가
모양이 예쁘지 않게 나왔네요^^
가장자리는 자르지 마세요.
아까우니까 다 먹자고요 ㅋㅋㅋ


5.잘 구워진 식빵에 블루베리 쨈을 발라 주세요.
얼마 전에 만들었던
홈메이드 블루베리 쨈을 발라 줬어요.

6.치즈 -햄- 계란을 올리면 됩니다.

7.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주시면
스페인 하숙 차승원 샌드위치 만들기 완성입니다~


커피와도 참 잘 어울리는 든든한 샌드위치 만들기~
참 쉽쥬?^^
도움 되셨다면 공감 눌러 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