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랑데자뷰 강남점_제주 스멜 물씬 나는 예쁜 카페

초이초이 맛집 🍽

by 초이 초이 2019. 6. 25. 12:08

본문

728x90
반응형

지난주 불금을 보내고 온 #강남
강남에 예쁜 카페가 생겼더라구요.
핫플이 될 것 같은... 아니 이미 핫플ㅋㅋㅋ
제주 스멜 물씬 나는 예쁜 카페 #랑데자뷰
소개해 드릴게요.


랑데자뷰 강남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6길 39 1층
운영시간11:00 - 23:00




랑데자뷰는 홍대,상수점이 있구요
세 번째 지점으로 강남점이 생긴 거라고 해요.
입구부터 취저~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카운터와 오픈 주방.
1층 바닥은 돌이 깔려 있구요
테이블 상판도 돌ㅋㅋㅋ
카운터에도 제주도 느낌이 물씬 나게
돌로 인테리어 되어 있었는데 너무 예뻤어요.
갬성 무엇? 취저예요 정말~

메뉴는 카운터 상판에 손글씨로
기재되어 있어 보기 편했어요.​


닭발을 배불리 먹고 가서 타르트는 먹지 못했지만
비주얼 너무 예쁘네요~



​바닐라빈 베이스에 에스프레소 투샷이 들어가는
랑데자뷰가 시그니처 메뉴라고 해서
랑데자뷰와 패션후르츠를 주문했어요.

이미 핫플인지라 손님들이 굉장한데도
들어서자마자 크게 인사해 주시고
뭐 먹지 고민하고 있는데 메뉴에 대해서
차근차근 설명도 잘해주셨어요.


1층부터 범상치 않다고 생각했는데
2층도 너무 예뻤어요.
제주 느낌 나는 돌담에 바닥에는 나무조각?들이
깔려 있는데 이곳이 제주도 인지
강남인지 모르겠는 ㅋㅋㅋ제주도 아니고 강남이구요~​


​창가 자리는 이미 만석이어서
돌담 옆자리로 앉았어요.
이 자리도 만족😊

​#강남핫플 #강남카페 #랑데자뷰
#랑데자뷰강남점 #강남역카페추천

커피 담겨 있는 병?이랑 손글씨 예쁘쥬~

랑데자뷰는 커피 잘 못드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는 달콤한 커피예요.
달달해요~


​랑데자뷰에는 포토존이 있는데요
대형 전신거울이 있어서 거울 셀카 찍기 딱 좋은 곳!
여기 오시는 분들 약속이나 한 듯 필수 코스로
거울 앞으로 모이시더라구요.

#랑데자뷰포토존

그래서 저도 거셀이란 걸 찍어봤습니다ㅎㅎㅎ​


레알 나무조각?들이 쫙 깔려 있어
왠지 숲속에 있는듯한 기분이어서 좋았는데
근데....자꾸 샌들 안으로 비집고 들어와요 ㅋㅋㅋ


강남역 가면 갬성 있는 카페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랑데자뷰가 생겨서 좋아요.


강남역 괜찮은 카페 물색 중이라면
랑데자뷰로 가세요. 후회 없으실 거예요~
카페 분위기 취저라서 강남역 가면
자주 가게 될 것 같아요.​


포스팅에 공감하셨나요?공감 눌러줘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