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자동 카페거리 카페 추천_ 갬성 가득한 예쁜 카페 코듀로이 Corduroi

초이초이 맛집 🍽

by 초이 초이 2019. 6. 26. 20:15

본문

728x90
반응형


작년 10월에 양재꽃시장에서 데려온
작디 작았던 몬스테라는 새 잎도 여러 개 피우고
너무 많이 커서 스툴에 올려둬야
잎이 바닥에 닿지 않네요.

​스투키는 새 순이 많이 자라서
새 순만 뽑아 작은 화분에 분갈이까지 해줬어요.
쑥쑥 자란 식물들을 보니 뿌듯하면서도
신기하고 시간이 너무 빠른 것 같아서
마음 한 켠이 이상하네요 ㅋㅋㅋ
오늘도 서론이 참 길었쥬~
TMI .....

카페 코듀로이 Corduroi

운영시간 매일 10:00 - 22:00
매달 마지막 수요일 정기휴무


정말 오랜만에 정자동 카페거리에 갔어요.
대학 친구들이랑 한참 수다를 떨고 왔는데
분위기가 너무 예쁜 카페라서 소개해 드리려구요.


정자동 카페거리도 예전 같지 않더군요.
분위기 좋은 카페가 안 보이더라고요.
찾고 찾던 중 들어간 코듀로이.
입구부터 취저 였어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1층 모습인데요
1층에서는 주문만 가능하고 좌석이 없어요.
2층에 앉아 계시면 직접 가져다주십니다.​


커피를 두 잔이나 마셨던 저는 복숭아 에이드로!
친구들은 따뜻한 캐모마일 차를 주문 했구요.

​베이커리류도 아기자기 너무 예뻐서
배가 부른데도 욕심부려 초코머핀도 주문 했어요.​



2층 올라가자마자 보이는 카페 코듀로이 명당자리.
빔 프로젝터로 영화를 틀어 주시는데
갬성 미쳤쥬~


#정자동카페거리 #정자동카페추천
#코듀로이 #카페코듀로이 #corduroi​


반대편 창가 쪽 자리도 예뻤어요.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느낌.
조명도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이 참 좋더라구요.


왠지 소개팅 장소로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ㅋㅋㅋ
유부녀가 그런 생각을 왜 해 ㅋㅋㅋ


명당자리가 마침 한자리 비어 있어서
고민 없이 바로 착석!!
카페 투어 필수 코스니까 음료 사진 좀 찍구요ㅋㅋㅋ​


아기자기 너무 귀여운 초코머핀❤️
색깔이 연해서 의심하면서 한 입 하는 순간
어?맛있는데?라며 계속 얘기했어요ㅋ
밑에 복숭아 청? 이 깔려 있는데
잘 저어서 드세요~
상큼하고 너무 맛있어요.​


임신 17주? 차인 임산부 친구가 있어서
편안한 자리에 앉기로 하고
인스타용 갬성 사진 한 장은 찍어야 하지
않겠냐며 카페 코듀로이 명당자리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사진 찍는 나를 찍어준 내 친구 칭찬해~


편한 테이블 좌석으로 옮겨 본격 수다 타임~
정말이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마감 시간까지 놀았어요.

너무 예쁜 곳이니 정자동 카페거리 가시면
꼭 한 번 가보세요.머털이 카페 투어는 계속됩니다.


포스팅에 공감하셨나요? 공감 눌러줘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