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Sikmulhak Coffee ] 용산 아이파크몰에 식물학 카페가 생겼어요~

초이초이 맛집 🍽

by 초이 초이 2019. 6. 22. 01:28

본문

728x90
반응형



이런 하늘 언제 볼 수 있쥬~?!!
지난주 일요일 화창했던 하늘 사진인데요
이것저것 사들고 야침들고 가서
캠핑 못 간 기분을 율동공원에서ㅋㅋㅋ
행복 뭐 있습니까 이게 행복이죠~


오늘 밤에 비가 내린다고 하더니
굉장히 후덥지근하네용....



서론이 너무 길었습니다^^
오늘은 용산 아이파크몰 안에 있는
#식물학카페 소개해 드릴게요.

#용산카페 #용산아이파크몰카페

#용산카페추천 #식물학카페 #식물학커피


2년 전쯤 가로수길 식물학카페를 가봤었는데
용산 아이파크몰에 지점이 생겼다고 해서
쇼핑하러 간 김에 가게됐쥬~​


점심시간대여서 그런지 사람이 굉장히 많았어요.
아이파크몰에 일하시는 직원분들
소문 듣고 다 여기로 모인 듯ㅋ
왠지 직장인분들이 대부분인 것 같았어요.

​베이커리류도 많이 소진된 상태였고요.



용산 아이파크몰 가신 분들은 알겠지만
마땅한 예쁜 카페가 없거든요.
이번에 식물학 카페 생기면서
사람들 다 여기로 몰리네요ㅋㅋㅋ​


테라스 자리도 은근 좌석이 많은데
사람들 빽빽하게 앉아 있는 거 보이시죠?!
겨우 한자리 잡아서 앉았네요.​​


식물학 직원들은 가운을 하나씩 걸치고 있어요.
뭔가 식물학 카페 인테리어,분위기와 잘 맞는 것 같아요.


줄 서서 기다려서 아이스라떼와
아메리카노 주문했어요.



식물학 머그잔 넘 예쁜것 같아요.
몬스테라를 애정하고 키우고 있어서인지
몬스테라가 그려진 머그잔이
어찌나 예뻐 보이던지^^
머그잔에 나올줄 알았는데
일회용 잔에 나옴 ㅎㅎㅎ


산미가 강한 커피는 잘 못 마셔서
산미가 덜 한 원두로 주문했는데
커피 맛 괜츈했어요.


다음에는 시그니처 메뉴도 먹어보고
베이커리류도 먹어보겠어요~
😊


쇼핑 상가 안에 있는 카페지만
커피 맛이 괜찮고 야외 테라스
자리에 앉아서 드실 수 있는 곳이라
소개해 드리고 싶었어요.



사진을 못찍었는데 이번에 아이파크몰 리뉴얼 하면서
새로 만든 작은 야외 공원도 카페 왼편에 있습니다.
용산 아이파크몰 가시면 쇼핑 후 커피 한 잔 하세요~


포스팅에 공감하셨나요?공감눌러줘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