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빈티지감성 강화 핫플:)방직공장을 개조해 만든 카페 조양방직

초이초이 맛집 🍽

by 초이 초이 2019. 6. 17. 17:38

본문

728x90
반응형


방직 공장을 카페로 만든 핫한 곳이 있다고 해서

강화에 캠핑 간 김에 다녀왔어요.



#강화카페 #조양방직 #강화여행

#강화핫플 #조양방직카페





조양방직
인천광역시 강화군 강화읍 향나무길5번길 12
운영시간 11:00-21:00



조양방직 카페 규모가 생각보다 꽤 컸어요.

강화에 이미 핫플인지라

주차가 걱정됐었는데

조양방직 맞은편에 널찍한 주차장이 있답니다.



오픈하고 30분이 지난 시간이었는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점점 더 입소문 타고 사람들은 많아질 테니

일찍 가셔서 편안하게 드시고 오세요.




본관과 별관이 있는데

저희는 본관으로 갔어요.




연인도 많았지만 가족 단위로

오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카페 인테리어와 분위기 때문인지

어르신분들도 부담없이 좋아하시는 것 같았어요.

카운터 겸 오픈 주방은

정신없이 바빠 보였습니다.




음료 가격대가 좀 있쥬~

갤러리처럼 꾸며져 있어

볼거리가 있으니까 입장료 포함이라고

생각하죠 뭐 ㅋㅋㅋ


주문한 음료 기다리는 동안 주위를 구경했어요.



빈티지한 소품들로 꾸며져 있는데

테이블,의자 전체적인 인테리어 느낌이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는 아니었어요ㅜ

예술적 안목?감각?이 없는 건지

저는 빈티지함에 대한 매력을 잘 못 느끼겠어요.

뭔가 잡다하고 먼지 냄새?도 나는 것 같고 ㅋㅋㅋ

괜히 그런 거 있잖아요 ㅋㅋㅋ

개취니까 강요하지 않겠어요~



하지만

자리를 잡기 위해 카페 안쪽으로 가서 놀랐어요.



조양방직은 이곳이 메인!

넓기도 넓고 높은 목조 천정이 예뻤어요.

해도 잘 들어오고

조명들이랑 잘 어울려져서 느낌 있었어요.



방직공장 생산라인을 그대로 살려

음료를 마실 수 있는 좌석으로 만들었어요.

사람들 굉장히 많죠?

좌석들이 많은데도 빽빽하게 꽉 찼네요.



조양방직은 1인 1메뉴예요.

아이스아메리카노,한라봉에이드 주문했는데

음료 맛은 괜찮았어요.

인스타 갬성으로 사진 한 장 찍구요 ㅎ




카페 인테리어 소품으로 농기계?

트랙터?들어와 있는 거 실화입니까?ㅋㅋㅋ

경운기도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근데 은근히 어르신분들도 그렇고

아이들도 신기해하고 좋아하더라구요.

카페는 역시 개취인 것 같아요.

​​



캠핑 왔다가 유명하다는 카페도가고....

신이 난 머털은 인증샷 이란걸 찍어 봅니다ㅋㅋㅋ




별관도 구경 했어요.

소품이나 인테리어는 본관처럼

중구난방은 아니어서 깔끔하긴 했어요^^



별관은 아무래도 규모가 작기도 하고

본관 목조 천정이 넘 매력적이기 때문에

커피는 본관에서 드세요.


강화로 여행 가신다면 한 번쯤은

가볼 만한 카페인 것 같아요.




앗!

꼭 알려드리고 싶은 밥집!

조양방직 근처 맛집 알려드릴게요.

이 집은 정말 정말 강추해요.

짱 맛있어요.



#강화맛집 #강화섬쌀밥집 #강화맛집추천




가성비 최고!

반찬들이 하나같이 다 맛있었어요.



포스팅에 공감 하셨나요?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