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핑크 벽 루프탑이 매력적인 판교카페 수하담 (樹下談)

초이초이 맛집 🍽

by 초이 초이 2019. 4. 19. 09:08

본문

728x90
반응형

지난 일요일,
판교 탄천에서 벚꽃을 보고
#루프탑카페 #판교카페 #수하담 다녀왔어요.​


판교 루프탑 카페 수하담 (樹下談)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190-8
영업시간 매일 09:00 - 20:00
전화번호 031-8016-6170​

​판교 카페 수하담은,
나무 아래에서 이야기를 나누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요.
카페 이름이 참 예쁜 것 같아요.

​1,2층에는 커피, 브런치,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고
3층에는 전시장이 있어요.
여기 나름 매력 있더라고요.
그리고 4층에는 핑크 벽이 매력적인 루프탑이 있어요.


1층 모습입니다.
카운터와 널찍하고 깔끔한 오픈 주방이 보이네요.
무엇보다 눈에 들어온 건 바로 요기~!

비주얼마저 예쁜 베이커리들~
딸기가 올라가 있는 #생크림팡도르 비주얼에 혹 했지만
#시그니처빵 #두부빵 으로 선택했어요.

브런치 메뉴판은 찍지 못했는데
브런치는 오전 10시~오후 3시까지 주문 가능해요.
​#라벤더화이트 라는 커피가 있길래
맛이 어떤지 여쭤보니 #플랫화이트 보다
조금 달달하다고 해서
그냥 플랫화이트로 주문했어요.



2층에도 사람이 참 많았어요.
한켠에 책들도 비치되어 있어
책을 보시는 분들도 많고
1층과 또 다른 분위기가 느껴졌어요.


3층은 전시장이 있는데요
카페에 이런 아트 공간이 있다는 게 참 신선하고 좋았어요.


수하담 #포토존 #핑크핑크 #루프탑 입니다.
핑크 벽이 확 눈에 들어오죠?
이곳에서 사진들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저도 찍은 건 안 비밀~


바람이 좀 불어서 사진만 찍고 내려와야 했지만
날씨 좋은 날에는 차 한잔하기 참 좋을 것 같아요.


다시 2층으로 내려와서 자리를 잡았어요.
핫플에는 사람이 많아서 커피가 코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
굉장히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여서 너무 좋았어요.
초록 초록한 인테리어도 좋고
높은 천정 그리고 통유리가 매력적이쥬~


수하담 가시면 꼭 #두부빵 드세요.
투박하게 생겼지만 입에 한 입 넣은 순간 놀랬어요.
쫄깃하고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


엘리베이터 이동 시 위에 놓고 이용하라는 문구가 적힌
작은 테이블이 엘리베이터 안에 있었는데
손님을 위한 작은 배려라는 생각이 들어 인상적이었어요.


이 포스팅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 눌러 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