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테리어와 소품이 예쁜 미국 갬성 판교 백현동 카페_올덴브라운OlDEN BROWN

초이초이 맛집 🍽

by 초이 초이 2019. 6. 18. 09:31

본문

728x90
반응형

​​


새벽에 비가 그렇게 쏟아지더니
오늘은 미세먼지 없이 공기 상태 최고 좋음이네요😊


이런 날 가면 참 좋은 인테리어가 예쁜
빈티지한 카페가 있어 알려 드리려구요.

올덴브라운 oldenbrown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동판교로52번길 17-7

월,화,수 10:00-23:00

목,금,토,일 10:00-24:00


올덴브라운 외관 모습인데요
간판부터 눈길이 갔어요.
모던한 간판과 글씨체가 참 분위기 있는 것 같아요.
뭔지 모를 미국 갬성이 느껴져요.



#판교카페 #백현동카페 #올덴브라운
#백현동카페거리 #oldenbrown



입간판 마저 예쁨😊


흑백 스티커 사진 찍는 기계도 있고요~​


​내부는 생각보다 넓고 좌석도 많았어요.

​카페 중간은 이렇게 뻥 뚫린 테라스 좌석으로
꾸며져 있어요.해가 참 잘 드는 올덴브라운.

​​


​카페 한 쪽에 독립된 공간.
펍 분위기로 꾸며져 있는데 이곳도 분위기 좋아요.
나중에 맥주 한잔하러 가야겠어요.


단체로 가도 부담 없는 넓은 좌석도 있구요~​


음료 가격대는 4,000원~6,000원대.
가격 괜찮쥬~
아이스라떼로 주문하고 창가 자리에 착석.


주택가여서 뷰가 많이 예쁘거나 하진 않은데
길가에 푸릇한 나무들이 있고
해도 잘 들어와서 앉아만 있어도 힐링 되더라구요.​


인테리어는 물론이고
소품 하나하나 빈티지하면서 너무 예뻤어요.


주문한 아이스라떼가 나왔는데
올덴브라운 커피맛은 so-so
커피 전문가는 아니지만 제 입맛에 커피는 별로였어요.
다음에 가면 다른 커피도 맛봐야겠어요~


화장실 문도 인테리어 효과 있네요.
화장실 문과 저 주황색 의자 찰떡이쥬~
사장님 센스 칭찬해~


올덴브라운 메뉴판은 벽에 귀여운
손글씨로도 적혀 있어요.
힙한 맥주들과 디저트류도 예쁜 손글씨로
디피되어 있는데 스메그 냉장고까지
뭔가 느낌 있었어요ㅋ


빅웨이브 맥주 넘 좋아하는데 낮맥할뻔 했어요ㅋㅋㅋ


야외 자리는 캠핑 의자와 테이블로
독특하게 꾸며져 있는데요.

​사장님 센스 무엇?
뻔한 거 안 하시고 캠핑 의자와 테이블로
꾸미신 것도 너무 센스 있으신 것 같아요.

저 자리에 앉아서 맥주 마시면 캠핑 느낌 나겠어요.
기승전 맥주죠 ㅋㅋㅋ


배달앱 우버잇츠 이벤트도 했었나 봐요.
지금은 이벤트 기간 끝났네요ㅜ
이 와중에 눈에 들어온 패들.
올덴브라운은 소품에 신경을 정말 많이 썼네요.


또 갈꺼니까 쿠폰은 챙겨야쥬~


매장 내 영상도 찍어봤어요.
카운터도 참 예쁜 것 같아요.
통유리에 대나무가 보이는데 넘 예쁘쥬~

​날 좋은 날 가셔서 낮맥 하거나 커피 한잔하세요.
너무 예쁜 카페예요.


포스팅 공감 되셨나요?공감 눌러줘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