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분당에서 가까운 경기도 광주 루프탑이 있는 사진찍기 좋은 예쁜 카페 프로젝트힐사이드

초이초이 맛집 🍽

by 초이 초이 2019. 6. 18. 15:44

본문

728x90
반응형

경기도 광주에 루프탑이 예쁜 카페가 있어
소개해 드리려구요.
경기도 광주에 은근 예쁜 카페가 많은 것 같아요.
프로젝트힐사이드는 주소상
경기도 광주 이기는 하지만
분당이랑 그리 멀지 않아서 오시기 어렵지 않을 거예요.


프로젝트힐사이드

노키즈존카페(13세미만 어린이)

월요일 휴무

운영시간 11:00-21:00

들어가면 보이는 1층 모습입니다.
프로젝트힐사이드는 세 번째 방문인데
전에 갔을 때는 사람이 많아서
앉을 자리 찾느라 바빴는데
 점심시간 이후에 갔는데
손님들이 별로 없었어요.

인테리어, 가구, 소품들이
고급스럽고 참 예쁜 것 같아요.​


음료는 계절에이드 라임으로 주문했어요.
티라미수도 많이들 드시던데
점심을 먹고 가서 음료만 주문했어요.


기다리는 동안 물 한잔 마시려는데
휴지 하나 물 하나 허투루가 없네요.


포토존인가봐요~
전에 갔을 때 사람들이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더군요.
저도 찍었던 건 안 비밀ㅎㅎㅎ

#광주카페 #루프탑카페 #신현리카페
#프로젝트힐사이드


그 많던 사람들 어디갔지 ㅋ
한 테이블도 없는 거 실화냐~
꽤 많은 좌석이 준비되어 있어요.

​​​​

액자 같은 창문.
자연이 만들어낸 액자 ㅋㅋㅋ
너무 예쁘쥬 😊

2층 모습입니다.
사람들이 없어서 편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통유리 창도 그렇고 천정이 높아서 좋았어요.
자연이 만들어 낸 액자두요ㅋ​


갬성 무엇?
햇살도 굉장히 잘 들어와요.


2층 루프탑 모습입니다.
미세먼지 없는 오늘 하늘 너무 예뻤어요.
하늘 좋고 바람은 은근히 불어줘서
너무 시원했어요.


열심히 사진을 찍다 보니 벨이 울렸습니다^^
음료 받아들고 다시 루프탑으로~!
라임향이 받아 들었을 때부터 확 나더라구요.
비주얼도 좋은데 너무 맛있었어요.
오늘 같은 날씨에 딱!
초이스 잘한 것 같아요.

​​


프로젝트힐사이드는 곳곳에 스피커들이 있는데
이 스피커 너무 귀염 귀염 하더라구요.
예쁜 자리 찾아 옮겨 다니다
스피커 바로 뒷자리로 옮겨 앉았다가
귀 떨어질 뻔 ㅋㅋㅋ
생긴거하고 다르게 소리는 굉장했어요.​


핑크 콘크리트 벽돌을 쌓아 올려
아기자기한 테이블 만들어두신 사장님 칭찬해~
너무 귀엽네요 이 자리!​

또 예쁜 카페 있으면 포스팅할게요.
좋은 오후 보내세요.



이 포스팅에 공감 하셨나요? 공감 꾹 눌러 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