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판교에 분위기 좋고 커피 맛 좋은 테라로사 판교점

초이초이 맛집 🍽

by 초이 초이 2019. 6. 27. 18:42

본문

728x90
반응형

테라로사 판교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동 588 1층
운영시간:09:00 - 21:00


카페 테라로사는 강릉에 본점이 있어요.
1년 전쯤 강릉 여행 갔을 때 찍은 사진인데요
카페 규모가 굉장히 크고
커피 맛이 좋아서 기억에 남았었는데
판교에도 테라로사 지점이 생겼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생긴지는 좀 됐는데 미루고 미루다 늦어졌네요.


지난 주말에 다녀온 테라로사 판교점
하늘과 구름이 참 예쁜 날이었어요.


발렛 주차가 가능하다고 듣긴 했는데
근처에 공영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고
후문으로 들어가니 2층이었어요.
주문하려고 1층으로 내려갔어요.


아이스라떼,레몬에이드 주문했어요.
주문하면서 느낀 건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다는 거.
깔끔하게 모자를 맞춰 쓰고
앞치마를 하고 계신 모습도 좋았구요.


카운터 옆으로는 원두와 드립백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종류가 어마어마하네요.


자리를 잡으려고 지하 1층도 쓰윽 둘러봤어요.
1,2층과 다르게 어두컴컴하고 조용한 분위기였어요.
날씨도 좋고 하니 창가에서 먹자며
다시 2층으로 올라갔어요.


테라로사 본점에 비해 규모가 작아서
놀라긴 했지만 인테리어나 분위기는 좋았어요.
여기가 왠지 메인인 것 같아서 찍어 봤어요.

#판교카페 #테라로사 #테라로사판교점
#TERAROSA #TERAROSACOFFEE


​둘이 앉기에는 너무 커서 바 자리에 앉았지만
이 두 자리가 제일 예쁜 것 같아요.
통유리로 들어온 빛이 너무 좋더라구요.
인테리어 취저~!


이번에 또 한 번 느낀 건 테라로사 커피는
뭔가 달라도 다르다...라는거!
라떼가 달지 않고 꼬숩했어요.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테라로사 커피는
꼭 맛보셨으면 해요~


생각보다 규모가 작아서 놀라긴 했지만
서판교 쪽에서는 비교적 큰 카페이긴 해요.
천장이 높은 복층 구조에 식물들도 많이 있어서 좋았어요.
다음에 가면 핸드드립도 먹어봐야겠어요~


포스팅에 공감하셨나요?공감 꾹 눌러줘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