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 캠핑장 추천_자작나무와 예쁜 루프탑 그리고 귀여운 뭉치가 있는 갬성 뿜뿜 삼남매와 뭉치네 캠핑장

초이초이 Camping⛺️

by 초이 초이 2019. 6. 19. 10:26

본문

728x90
반응형


200퍼센트 만족했던 캠핑장이라
서둘러 포스팅을 해볼게요.

#강원도캠핑장 #평창캠핑장추천 #강원도캠핑장추천

 ​


지난주 2박 3일 다녀온
뭉치가 있는 #삼남매와뭉치네캠핑장 입니다.

삼남매와 뭉치네 캠핑장

주소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상포항길 91-10
연락처 010-6258-2159


도착해서 놀랐던 건 캠핑장 같지 않게
사이트들 주변이 너무 예쁘다는 거.
갬성 돋는 빨간 박스 안에 책들이 있었어요.
캠핑장에서 책을 볼 수 있도록
이런 공간을 만들어두신 사장님.
칭찬해.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운동장도 있고요.

캠핑장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예쁜 루프탑이 있어요.
사장님 센스 무엇?!​



캠퍼들이 모여 모닥불 피우고
얘기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사이트는 지예,준우,다정 삼남매 이름과
뭉치 이름으로 되어 있어요.


사이트 지정은 불가해서
좋은 자리를 선점하기 위하여
서둘러 출발해 오전 10시 반쯤 도착했습니다.
일찍 도착한 보람 있게 자작나무 길 옆
지예 사이트 좋은 자리에 텐트를 칠 수 있었어요.
이번 캠핑에 첫 게시!

#스노우피크리빙쉘


쓰레기통은 사이트마다 비치되어 있고요
개수대, 샤워실, 화장실 모두
청결하게 잘 관리되고 있었어요.
개수대 사진인데 굉장히 깔끔하죠?
세제도 구비되어 있어요.

양치/세면장

개수대


매점, 개수대, 화장실과 가깝고
이런 캠핑장은 처음!
여자 샤워실은 1인 1실로 되어 있습니다.
최고쥬~
내 집에서 샤워하듯 너무 편했어요.


캠핑장 뒷 길로 올라가면
예쁜 자작나무 숲이 있는데
산책하실 때 뭉치 똥 조심 또 조심하세요 ㅋㅋㅋ


사이트 이곳저곳을 산책하는 뭉치 브이로그.
기분 좋은 뭉치는 꼬리를 세상 신나게 흔드네요 ㅋ




그리고 어김없이 찾아온 먹방 시간.
고기는 구워야 맛이쥬~
등갈비도 굽고 목살도 굽고
2차 메뉴로 조개탕도 먹었어요.


냄새 맡고 찾아온 뭉치쓰~
사장님이 먹을 거 주면 안 된다고
했던 말이 생각나서 그냥 돌려보냈어요.
쿨하게 퇴장하는 뭉치😍


이곳 삼남매와 뭉치네 캠핑장은 카라반도 있어요.
금요일에 비어있는 카라반이 있어서 구경 했는데
예쁘게 너무 잘 되어 있었어요.
캠핑 안 하시는 분들은 카라반으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자작나무와 예쁜 루프탑 그리고
귀여운 뭉치가 있는 갬성 뿜뿜
삼남매와 뭉치네 캠핑장 추천합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