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두번째 방문한 이포보오토캠핑장_초보 캠퍼 머털이의 소소한 주말 캠핑

초이초이 Camping⛺️

by 초이 초이 2019. 6. 18. 18:11

본문

728x90
반응형


5월에 다녀온 이포보오토캠핑장 1박 2일 얘기 좀 해볼께요^^​

이포보오토캠핑장

5월인데ㅜㅜ 이상 고온 현상으로 한낮에는 너무 더웠어요.

이포보오토캠핑장은 산이 아니다 보니 그늘이 없어서
봄, 가을에 가시기에 좋을 것 같아요.
오히려 사이트 말고 주변 공터에는 나무들이 많아서
의자만 갖다 놓고 앉아 있어도 시원하긴 해요~

​텐트 치고 이것저것 정리하며 땀 흘리고
시원하게 씻고 먹는 비빔면에 낮맥이란...ㅋㅋㅋ
사람은 둘인데 비빔면 3개에 오이 1개
썰어 넣은 건 안 비밀ㅋㅋㅋ
꾸르맛~


비빔면과 맥주를 먹고 집에서도 안 자던 낮잠을 잤어요.
텐트 안이 덥긴 했지만 챙겨간 써큘레이터가
있어서 버틸 수 있었쥬~
저녁 먹기 전 고이 챙겨 온 새로운 #캠핑템
로프에 연결해 조명도 설치하구요~​


이번 캠핑 메뉴는 #곱창
처음 주문해 봤는데 맛이 괜찮더라구요.
냉동되어 있어 자연해동 시켜 굽기만 하면 되니까
캠핑 가서 먹기 편하고 좋더라구요.

곱창이랑 같이 구우려고
감자, 양파, 부추도 준비하고요
무생채 담궈서 가져갔는데 곱창이랑 은근 잘 어울렸어요.
항상 따라다니는 오이소박이도 함께~

해가 지려고 하니까
주변이 너무 예뻐 보여서 찍었어요.
도착했을 땐 공기질 나쁨이었는데 좋음으로 바뀌고
해질녁 하늘이 너무 예뻤어요.


원래 초벌로 구이바다에 굽고
숯불에 올려서 먹으려고 장작불을 피웠는데
초벌을 하다 보니 그냥 구이바다에
먹어도 되겠구나 싶더라구요.
캠핑 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구이바다가 참 요긴해요 ㅋ


곱창 2인분에 대창 1인분인데 양이 굉장했어요.
이만큼 밖에 나가서 먹으려면 좀 나오겠죠?
대창이랑 곱창 곱 보소~


떡 별로 안 좋아해서 떡볶이 먹을 때
오뎅만 건져먹는 전데 ㅋㅋㅋ
기대 안 했던 뇌물로 준 밀떡도 예술이었어요.
곱창도 냄새 안 나고 양도 푸짐하고 괜찮더라구요~


#캠핑은먹방 #캠핑메뉴추천
#곱창구이 #곱이고운곱창



이 와중에 노을은 왜 이렇게 예쁜 거예요.
이포보는 노을맛집ㅋㅋㅋ
올때마다 예쁜 하늘을 보여주네요.

#이포보 #여주캠핑장 #노을맛집
#이포보오토캠핑장 #캠핑장추천​


해가 지니 캠핑장에서 더 빛을 발하는 조명까지~!

갬성 폭발 했쥬~

#베어본즈리빙 #에디슨팬던트렌턴
#캠핑조명 #감성조명


곱창 먹은 후엔 뭐다?볶음밥이다 ㅋㅋㅋ
남은 곱창에 김치, 양파, 부추 썰어 넣고
김도 넣어주고 마지막으로 참기름까지~​


하트 쉐입 잘 잡았네?!ㅋㅋㅋ
울신랑 하트 볶음밥 무엇?!?사랑꾼이네~


그리고 대하 넣은 #새우라면 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했어요.
어떤 것도 들어갈 배가 없다고
너무너무 배가 부르다고 했지만ㅋㅋㅋ
불멍하며 군고구마에 참외 깎아서
소주 한 잔 더 하고 잔 건 안 비밀~


1박 2일 캠핑이라 아쉬웠지만 

다음 캠핑을 또 기약해 봅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 눌러 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