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느낀 그대로 남기는 캠핑장 후기_산림욕 하기 좋은 양평 다목적캠핑장

초이초이 Camping⛺️

by 초이 초이 2019. 6. 20. 13:0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초보캠퍼 머털입니다😊
1박2일 짧고 굵게 양평으로 캠핑 다녀왔어요.
날이 점점 더워지니
더 부지런히 다녀야 할 것 같아
조바심이 생기는 초보 캠퍼예요.^^
이번 캠핑 장소는 양평다목적캠핑장 입니다.

캠핑장 입구에서부터
빼곡하게 있는 나무들을 보면서
산림욕 제대로 하고 가겠다 싶었어요.
원래 이 길이 비포장도로였다고 하는데
그때는 가는 길이 좀 험난했겠네요.


#양평캠핑장추천 #양평캠핑장 #양평다목적캠핑장


저희는 제3캐라반으로 예약했습니다.
예약 시 사이트 지정은 불가하며 선착순입니다.

​이미 숲 옆 1,2번 사이트는 사람들이 있어서
저희는 3번 사이트에 텐트를 쳤어요.
사방이 나무로 뒤덮여 있어서 어디나 괜츈쓰~
화장실도 몇 걸음 걸으면 바로 있어서 좋았어요.


생각보다 차가 안 막혀서 조금 빨리 도착했어요.
입실 시간 1시까지 기다리려고 했는데
다행히 일찍 철수하고 떠난 곳이 있어서
빨리 텐트를 칠 수 있었습니다.​


간단히 늦은 점심을 먹고 쉬다가
여유 있게 캠핑장 주변을 산책했어요.​


저희처럼 일요일에 오신 분들도 꽤 있더라구요.
빈 사이트가 없었어요.​


산 밑에 자리 잡고 있는 데크는 백패킹 존인데요
전기도 안되고 짐 옮기거나 할 때도
차가 못 들어가니 직접 옮겨야 한대요.
화장실도 그렇고
씻는 곳도 거리가 좀 있다는 게 함정.
저분들 대단해요 진짜...


캐라반장,백패킹장,글램핑장까지!
그래서 다목적 캠핑장 인가 봐요ㅋ


세족장은 아쉽게도 운영되고 있지 않았어요.
나무 밑에서 발 담그고 있으면 시원할것 같아요.​


화장실,개수대,샤워실은 비교적 깔끔했어요.
모든 사이트에 다 있는 건 아니지만
군데군데 사이트 입구 쪽에 수도 시설이 있어서
손 씻거나 야채 씻을 때 편했어요.​


이번 캠핑 저녁은 한우를 구워 먹기로 했어요.
좀 이른가 싶었는데
다들 저녁을 먹더라구요ㅋ
서둘러 고기 먹을 준비를 했습니다.


햇반 먹다가 이번에는 냄비에 밥도 좀 하구요,
캠핑 오기 전 담근
오이소박이와 깍두기도 챙겨와 저녁상에 차렸어요.


여러분,
새송이버섯은 꼭
통으로 구워야 하는 거 알죠?
한우도 올리고 버섯도 넉넉하게 올렸습니다.


맛있게 잘 익었어요.
고기는 역시 숯불에 구워야 제맛이쥬~
캠핑은 곧 먹방~​


통으로 구운 새송이버섯도 별미예요.
꼭 가로로 잘라 주세요~
육즙이라고 해야 되나
새송이즙 쯤으로 해두죠 ㅋㅋㅋ
새송이버섯 안에 수분이 꽉 채워져서
촉촉한 새송이버섯을 드실 수 있어요.
정말 맛있습니다.


이번에 새로 겟 한 #스노우피크녹턴
물욕을 없애야 하는데
캠핑을 하다 보니 소품도 하나하나 욕심이 생깁니다.
너 참 예쁘구나😊


1박 2일 캠핑이었는데
이상하게도 2박 3일은 있다 온 것처럼
여유 있었던 캠핑이었습니다.
잣나무 숲 힐링캠핑 레고 레고~


이 포스팅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 눌러 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