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천 나무새 캠핑장에서 2박 3일 소소한 캠핑

초이초이 Camping⛺️

by 초이 초이 2019. 7. 1. 17:11

본문

728x90
반응형


어김없이 월요일이 찾아왔네요.
7월도 찾아왔구요.
날씨가 더워지니 상반기 캠핑은 이렇게
끝이나나 싶기도 하면서 아쉬운 마음에
한 번 더 가야 되나 싶기도 해요.

​지난 금요일에 주말 포함
경기도 포천으로 2박 3일 캠핑 다녀왔어요.



나무새 캠핑장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간자동길 138-74
개수대,화장실,샤워장 모두 청결하게 잘 관리되고 있었어요.

나무새 캠핑장은 나무랑 새가 진짜 많아요.
캠핑장 이름이랑 찰떡~
잣나무들이 많아서 잣이 툭 떨어지기도 한다던데
다행히 잣으로는 안 맞고 왔네요ㅋㅋㅋ

​#포천캠핑장 #나무새캠핑장 #나무새
#잣나무숲캠핑장 #포천캠핑장추천​


​금요일 오후 늦게 도착해서
후덥지근한 공기를 그대로 느끼며 텐트를 치고
2박 3일 지낼 우리 집 정리를 했어요.
😊​


​저희가 지낸 곳은 데크석 B9
화장실, 개수대와 가까워서 좋았어요.

​데크석은 처음이었는데
파쇄석보다 데크가 참 깔끔하고
이래저래 좋은 것 같아요.


내부 공간을 넓게 잘 활용해보자 해서 야침을 샀어요.
야침 2개 펴고 침낭 깔고 자니까
세상 편하고 좋더라구요.
점점 하나씩 늘어가는 캠핑 용품 ㅋㅋㅋ​


스펀지로?된 쿨러 받침대가 있긴 했지만
바닥에 내려놓는 게 좀 그랬었는데
신랑이 괜찮은 아이를 데려왔어요.

​철제라서 튼튼하고 높이랑 크기가 딱!
이렇게 올려두니까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짐이 또 하나 늘었네?​


자, 이제 저녁 먹방 가시쥬~

​차콜에 불 붙여 주시구요,
첫날 저녁 메뉴는 닭가르비 입니다ㅋ​


​저번 캠핑 때 곱창 사가서 맛있게 먹고
사 먹는 거에 대한 두려움이 사라졌어요.
신랑이 폭풍 검색해서 찾아낸 #캠핑간닭
협찬,광고 없구요 이 집 닭갈비 진짜 미쳤어요.
레알 핵존맛!!!

!

!

#캠핑음식추천 #캠핑간닭 #닭갈비 #캠핑음식​


좀 더 맛있게 먹으려고 대파랑 파채
깻잎도 준비했어요.​


닭갈비 양념이 적당히 맛있게 매웠구요
무엇보다 세상 부드러웠어요.
양도 둘이 먹기 딱 적당했어요.


치즈에 찍먹해서 먹어도 맛있고
또띠아에 싸먹어도 맛있고
.
.
.
그냥 먹어도 핵.존.맛!​


비가 한 두 방울 떨어지기 시작하니
분위기에 취해서 한 잔이 두 잔 되고
두 잔이 세 잔 되고 그랬네요 ㅋㅋㅋ​


​캠핑 가면 유난히 일찍 눈이 떠지는 것 같아요.
캠핑 둘째 날 아침이 밝았어요.
모닝커피 한 잔으로 시작해봅니다.

텅 비어 있던 수영장은
.
.
.


일찍부터 하나 둘 모여든
아이들로 금세 채워져 갑니다.​
아이들의 핫플레이스~


토끼 두 마리가 있는데
두 마리 다 자고 있어서 활동하는 모습은
보질 못했는데 토끼가 눈을 뜨고 자나요?
귀찮은 건지 진짜 자는 건지
아무리 불러도 꿈쩍하지 않더군요ㅋㅋㅋ​

아이들 놀 수 있게 농구대가 있었는데
머털 남편 되시는 분은.....
아이들 틈에 껴서 열정적으로 공 넣기 시도하고
성공했을 때 세상 기뻐하는
내가 참 부끄러웠다고 한다~​


점심에는 간단히 냉모밀 끓여 먹었어요.
라면만큼 간단해서
캠핑장에서 간단히 먹기 좋은 것 같아요.
생가득꺼 맛있어요.


​점심 먹고 쉬면서
최애 프로그램 강식당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도 보구요​~


해먹 걸어 한참 누워 있었네요.
나무가 많아 해먹도 쉽게 걸 수 있어 좋아요.​


​포천까지 왔으니 이동갈비는 먹고 가야지
않겠냐며 가는 데만 40분 정도 걸리는
포천 이동갈비 직판장에 갔다 왔어요.

​갈비는 양념이지 라며
양념으로 6대 구입했어요.
29,000원 3만원이 안되는 가격이었어요.

여러분,
포천 가시면 꼭 이동갈비 드세요.
3년 전에 포천 놀러 왔다가
식당에서 먹어본 적은 있었는데
와우 대박쓰~!
세상 부드럽고 양념 미쳤어요.​


그리고
꼭 이 막걸리도 드셔보세요😊
지역 특산 막걸리는 실패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 막걸리는 정말 맛있었어요.
포천 이동막걸리 유사품도 많으니
꼭 이걸로 사드세요 ㅋㅋㅋ


2차는 골뱅이무침에 진로이즈백 한잔했어요.
단골 메뉴지만 캠핑장에서 먹는
골뱅이무침은 늘 맛있는 것 같아요.
​​


​그리고 늘 아쉬운 캠핑 마지막 밤 ㅜㅜ

​해먹에 한참 누워서 별도 보구요.
내 발 빼꼼~​


불멍하며 캠핑을 마무리했습니다.
포천에서 2박 3일 캠핑도
잘 먹고 잘 놀다 왔습니다.


포스팅에 공감 하셨나요? 공감 눌러줘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