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뷰가 기가 막힌 강화 마리원 캠핑장에서 2박3일 캠핑

초이초이 Camping⛺️

by 초이 초이 2019. 6. 17. 19:02

본문

728x90
반응형


지난 현충일 연휴에 

강화도로 2박 3일 캠핑을 다녀왔어요.

첫날 태풍급 바람이 불고
비가 많이 내려 무서웠지만
초보 캠퍼인 저에게는 소중한 경험이었어요

고정이란 고정은 단단히 한 신랑 덕분에
텐트는 무사했고
비가 많이 내렸던 탓에
다음 날 하늘은 너무 맑고 예뻤답니다.

#강화도캠핑장 #마리원캠핑장

#강화캠핑장추천 #mariwon




강화 마리원캠핑장은 펜션도 함께
운영되고 있어요.
뷰가 좋다 보니 펜션도 인기가 많더라구요.


​마리원 캠핑장에는 장미꽃이 많이 있는데
천연 방향제네요.
향이 너무 좋았어요.
태풍급 바람 맞고 다 떨어진 건 안 비밀.


캠핑 사이트 사진 참고해 주시고
저희는 숲3 전망 좋은 사이트로 예약했어요😊


차는 짐만 내리고 주차장에 주차해 주셔야 해요.
하늘1,2,3사이트와 숲3사이트 사이에
길이 있어서 그쪽에 차를 대고
짐을 내리시면 되는데
계단이 바로 있어서 어렵지 않게 짐을 올렸습니다.


텐트 치고 짐 정리를 하고 보니
배가 고파서 군만두를 구웠어요.


새로운 캠핑템 트란지아반합!
처음으로 군만두를 구워봤는데
열전도율이 굉장하더라고요.


군만두 진짜 미쳤어요.
바사삭을 넘어선 바샤샥 소리가 나더라구요.
트란지아 반합 캠핑템으로 강추해요.


바삭함이 전달됐나요?
😊


떡볶이 재료는 집에서 미리 준비를 해갔어요.
후다닥 만들어서 군만두와 함께
낮맥도 했습니다.

#캠핑음식추천 #떡볶이 #군만두

설거지 하러 갔다가 개수대 뷰에 놀랐어요.



사장님께서 수시로 개수대 정리를 하고 계셔서
굉장히 깔끔했어요.
세제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화장실,샤워장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깔끔하게 잘 관리되고 있으니
청결함 걱정은 안 하셔도 돼요.​

개수대 한 켠에 축구게임 기계가 있는데
아이들이 너무 열심히 하길래
신랑이랑 저도 발을 들였다가
저게 뭐라고 미친 듯이 열심히 했네요.
결국 신랑이 승 ㅜㅜ


매점은 무인으로 운영되고 있고
사이트명과 이름 기재하고 가져가면 됩니다.
퇴실할 때 계산하시면 돼요.


마리원 캠핑 첫날 저녁은 강화까지 왔으니
고기 아닌 해산물이란 걸
먹어보기로 합니다.
대명항 하늘이 잔뜩 흐리네요.

😊

#강화여행 #대명항 #인천강화

​대명항에 들러 꽃게,삼치,조개를 샀어요.


게 알러지가?있는 신랑은 못 먹는 꽃게.
꽃게는 오롯이 저를 위해
알 꽉 찬 큰 암게 1마리를 샀는데
가격 흥정 잘하는 신랑 덕에
2만원에 구입했네요.


트란지아반합에 딱 들어가는 꽃게.
​드루와 드루와~


​은근히 손 많이 가는 조개구이.
키조개는 내장 떼고
가리비는 입 벌려서 모짜렐라 치즈랑
청양고추,마늘 썰어서 넣고
초고추장 뿌려 구웠어요.

#캠핑음식추천 #조개구이 #키조개구이


​​라면 1인분 끓일 수 있는
은근 사이즈가 있는 반합인데
꽃게 사이즈 아시겠쥬~
먹음직스럽게 잘 익었어요.
혼자 게 폭식 했습니다ㅋㅋㅋ

태풍 급 바람과 많은 비 ㅜㅜ

텐트 위로 떨어지는 빗소리가 커지니까

공포로 다가오더라구요.


​무사히?하룻 밤을 보내고 둘째 날 아침.
하늘은 맑아졌지만 장흥 저수지는
비로 많이 불어나 있었어요.​


비가 와서 걸어보지 못한 해먹도 걸어봤어요.
샤오미 해먹을 샀는데 접기도 쉽고
휴대하기 간편해서 너무 좋네요.
색감도 예뻐요.


#샤오미해먹 #해먹추천 #캠핑해먹추천


점심은 해물부추전
그리고
네넴띤


#네넴띤 #해물부추전 #캠핑음식추천

​언제 들어도 좋은 소리.
전 부치는 소리 ㅋㅋㅋ

바로 저녁으로 갑니다.

내 이럴 줄 알았지.

해질녘 풍경 너무 예뻤어요.
비가 많이 내린 다음날은
노을이 참 예쁜 것 같아요❤️

강화 마리원 캠핑장 마지막 밤 메뉴는
하루 전에 미리 재워둔 LA갈비

😊


구이바다에 초벌 끝낸 라갈비는
숯불로 직행합니다.
먹기 좋게 살 부분만 잘라주는
세심한 울 신랑 칭찬해 😊


트란지아반합 활용도는 어디까지?!
트란지아반합에 밥했어요.
쌀밥 위에 라갈비 올려 올려~

.

.
단짠 단짠의 끝 라갈비 렛스고우파뤼~!
넘 신났쥬?


#트란지아반합 #캠핑음식추천
#la갈비 #라갈비구이



​첫날밤에 보지 못했던 예쁜 야경도 봤어요.​

​​​


​캠핑하러 강화 쪽은 처음인데
뷰도 좋았고
부지런하시고 인상 좋으신 캠장님도 좋았고
시설도 깨끗하고 예뻤어요.

​2박 3일 잘 놀다 왔습니다.


포스팅에 공감 되셨나요?공감 꾹 눌러줘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