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렇게 깨끗한 캠핑장은 없었다 용인 캠핑장 추천 용인단풍숲캠핑장

초이초이 Camping⛺️

by 초이 초이 2019. 4. 25. 14:15

본문

728x90
반응형

이렇게 깨끗한 캠핑장은 없었다.

이곳은 캠핑장인가 호텔인가 ㅋㅋㅋ
개수대, 화장실, 샤워장이 너무 깨끗했어요.
깨끗하게 관리되는 시설에 반해 포스팅하게 됐어요.

지난주 2박 3일 다녀온
#용인캠핑장 #용인단풍숲캠핑장 소개해 드릴게요.


용인단풍숲캠핑장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보개원삼로1462번길 14-22
010-4301-7942​


여기 무엇?
철저하게 관리되는 것 같아요.
차량 들어갈 때 차단기까지 설치되어 있더라고요.

용인단풍숲캠핑장은 사이트가

동물 이름으로 되어 있어요.
뭔가 아날로그 한데 캠핑장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캠핑장에 진입하면 좌측에 사무실이 보이고요
사무실과 개수대, 화장실, 샤워장, 매점이 함께 있는데
빨간 화살표로 표시된 곳이
제가 예약한 악어 사이트입니다^^
가깝쥬?


텐트를 치고 이것저것 정리하고 보니
아래 사자 사이트에 사람들도 좀 보이더라고요.
가을이 아니라서 단풍은 볼 수 없었지만
나무들이 군데군데 많이 있어서 좋고
시원하게 내려다보이는 산 뷰도 좋았어요.


사무실 옆에 매점에서는 장작 외에도
간단한 물품들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이곳은 난로 대여도 가능해요.
산 밑이다 보니 밤이 되면
기온이 많이 떨어지는데
온풍기나 난로 없으신 분들은
대여비 내시면 대여 가능하니 좋을 것 같아요.


악어 사이트도 그렇고 금요일 저녁에는
군데군데 빈 곳이 보였었는데,
주말에는 모든 사이트 예약이 풀이였어요.
캠핑의 계절이 맞나 봅니다 ㅋㅋㅋ


놀이터도 있어서 아이들 놀기에 좋을 것 같아요.
여름에는 수영장도 오픈하니
아이 있는 집에서는 딱일 것 같아요.


에티켓 타임은 오후 11시인데요
사장님께서 일일이 사이트를 도시면서
잘 관리하시더라고요^^

​에티켓 하니까 떠오른 건데
캠핑장 와서 싸우지 맙시다!
좋은 곳 와서 좋은 것만 하기도 부족한 시간이잖아요.
뒷 사이트에서 밤늦게 너무 시끄럽게
부부 싸움을 해서 힘들었어요ㅜ
사장님 바로 출동함ㅋㅋㅋ


용인단풍숲캠핑장을 추천드리고 싶은
큰 장점은 화장실과 샤워장이
정말 깔끔하게 잘 관리되고 있다는 거예요.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신기할 정도로 너무 깨끗했어요.
청결도는 보장해요. 염려 안 하셔도 됩니다.


초보 캠퍼인 저는 일단 여기저기 많이 다녀 보려고 해요.
또 좋은 캠핑장 있으면 소개해 드릴게요.


이 포스팅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 눌러 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