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종원 대패삼겹살덮밥 레시피 _세상 쉽고 맛있게 만드는 법

초이초이 Cook👩🏻‍🍳

by 초이 초이 2020. 2. 28. 11:3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초이쿡 입니다.
이젠 아침마다 뉴스 보기가 겁이 나네요.
제발 내일 아침에는 확진자가 늘었다는 얘기가
안 들렸으면 좋겠어요🙏🏻

 

 

 

 


백종원레시피로 세상 쉽게
대패삼겹살덮밥 만드는 법!

주부라면 공감 100퍼센트 매일 생각하는 게 있쥬~
오늘 뭐먹지?오늘 뭐해먹지?
그때 초간단으로 만들 수 있는
덮밥 요리 하나 알려드릴게요.
실패율 없는 백종원 레시피로 만들었습니다.
대패삼겹살로 맛있는 덮밥 만들어봐요 우리🤍

 

대패삼겹살덮밥 준비재료(2인)
대패삼겹살 300g
(볶을때_설탕 1스푼)
대파 한 대
•양념
간장 2스푼,맛술 2스푼,올리고당 1스푼

 

 

*참고로 저는 대패삼겹살이 똑 떨어져서
냉동실에서 잠자고 있던 앞다리대패살을 썼어요.
대패삼겹살로 만들면 더 더 맛있어요!

우선,깨끗이 씻은 대파는 취향껏 잘라 주세요.
파 씹히는 게 많이 싫으시면 어슷썰거나
송송 썰어 주세요.
저는 길게 길게 썰었어요~

 

 

 

 

파기름을 먼저 내야 한다고 생갈하실텐데 No!
달궈진 팬에 대패삼겹살부터 구워 주세요.

 

 

 


고기가 어느 정도 구워지면
고기 기름이 많이 나왔을 거예요.
그때....

 

 

 

 

​바로 그때!
파를 투하시켜 주세요.
고기에서 나온 기름과 파가 만나서
굉장히 맛있는 향과 맛을 낼 거예요.
사실 대패삼겹살덮밥 맛의 포인트는
대파라고 보셔도 돼요.
일등공신 대파쓰~

 

 

 

 

​파 숨이 어느 정도 죽으면 ...
바로 그때!

 

 

 

 

설탕 1스푼을 넣어 파 단맛도 더 높이고
윤기를 살려줄게요.

 

 

 

 

​설탕 코팅 후
간장 2스푼+맛술 2스푼+올리고당 1스푼

 

 

 

 

​센 불에 휘리릭 볶아내면 끝입니다.
휘리릭 제대로 포착됐네요 ㅋㅋㅋ
초간단 레시피지만 맛은 굉장합니다.
초이쿡 믿고 이대로만 따라해보세요~

 

 

 

 

 

대충 밥 깔고,

 

 

 

 

 

​​
대패삼겹살 올리면 끝인데요.
하아...향이 정말 예술인데 표현할 길이 없네요ㅋㅋㅋ
파기름 향이랑 간장 향이 예술이어요👍🏻

 

 

 

 


보기 좋게 깨소금도 살짝 뿌려주고~

 

 

 

#백종원대패삼겹살덮밥 #대패삼겹살덮밥
#대패삼겹살덮밥레시피 #대패삼겹살덮밥만들기
#대패삼겹살덮밥만드는법 #한끼요리 #덮밥요리
#한끼요리추천 #덮밥요리추천 #백종원레시피


시간 여유 되시면 계란 반숙까지 올려 주세요.
요게 또 있는 거랑 없는 거랑 다르더라구요.

 

 

 

 

계란 노른자에 후추도 살짝 뿌려주고 마무리!
이제 정말 마무리에요😊
쉽고 빠르게 그리고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대패삼겹살덮밥 꼭꼭 만들어드세요.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