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수 고소동카페 추천_낭만카페

초이초이 맛집 🍽

by 초이 초이 2020. 1. 14. 23:2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머털입니다.

맛있는 저녁 드셨나요?
편안한 밤 보내고들 계신가요?ㅋㅋㅋ

지난번에 포스팅했었던
와이드커피스탠드랑 몇 분 안 걸리는 카페인데 😊
못 보신 분들은 한 번 클릭해서
봐주시면 감사요ㅋㅋㅋ
쉬고 싶지만 남아있는
여수 카페 소개해 드리고 쉴래요~

 

여수 고소동카페 추천_바다뷰 맛집 와이드커피스탠드 Wyd coffee Stand

안녕하세요. 머털입니다. 어딜 가든 카페 투어 하는 재미가 쏠쏠하잖아요~ 예쁜 카페들이 너무 많아서 선택 장애가 오기도 했으나 여수 카페 투어도 성황리에 잘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자, 소개해 드릴게요~ 머털..

0327history.tistory.com


여수 고소동 카페 추천
             낭만이 있는 낭만카페

여수 가기 전에 카페 검색을
굉장히 많이 했었는데
인생 사진 찍을 수 있는 핫플이라고해서
여수 여행 마지막 날
이곳을 들러 커피 한잔하고 왔습니다.

 

 

 

 

 

 

여수 낭만카페는 고소동에 있는
바다뷰 자랑하는 수많은 카페들 중
언덕 중에서도 언덕에 자리 잡고 있어요.
바다뷰와 동시에 마을 전체가
시원하게 내려다보이는 카페입니다.

 

 

주차 공간이 넓진 않지만 카페 앞에 주차장이 있으니 참고하셔요:)

 

 


입구 들어서자마자 이런 뷰~
여수 카페들은 어딜 가나 예쁜 뷰 보장입니다❤️

지하는 안 내려가봐서 모르겠지만
1층, 2층, 루프탑 모두 이런 뷰입니다.
큰 통 창에 뷰 한 번 시원시원합니다.
말 다했쥬~

 

 

 

 


1층은 만석이어서 2층으로 올라갔는데
또 만석 ㅠㅠ
어차피 주문이 밀려있어서
조금 있다가 주문받는다고 하셔서 기다리기로...

 

 

 

 

​ 얼마 안 기다리고 창가 명당자리
두 자리가 생겨서 금방 앉았어요.
뷰 진짜 시원하쥬~

 

 

 

 

​ 명당자리 단점 하나는
햇살 과다 맛집이라는 거 ㅋㅋㅋ
햇살이 그냥 정통으로 내리꽂습니다.

 

 

 

 

인증샷 남기고
결국 명당자리는 포기하고
바로 뒷자리로 옮겼어요.
뒷자리도 뷰는 예술이었는데
아쉬웠던 거 하나는...
일회용 잔에 나와요ㅠㅠ
예쁜 잔에 나오면 똑같은 커피를 마셔도
기분 좋고 그런 거 있잖아요~
저만 그런 거 아니쥬ㅋㅋㅋ

 

 

 

 

 

여수 낭만카페 핫플을 만든 포토존을
가보지 않을 수 없어서 올라갔는데요....
귀찮다고 안 올라갔으면 후회할뻔했어요.
액자 아니냐구요~
너무 멋있었어요.

 

 

 

 


여기서 인생 사진 찍으시는 분들 많던데
인생 사진 그거 어떻게 찍는 건가요~
올라가서 예쁜 포즈로 찍기도 하시고
세상 분위기 있게 잘 찍으셨던데 ㅋㅋㅋ
바람 때문에 머리는 산발이 되는데요ㅠㅠ

 

 

 

 

​ 여러 컷 시도 끝에 인생 사진 남겨주신
평생 친구 울 신랑님 감사드립니다.

 

 

 

 

예쁜 바다 보며 힐링 하시고
액자 같은 예쁜 뷰가 있는 루프탑에서
인생 사진 꼭 찍고 오세요~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