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수 갓성비 갑 오브 갑!백반맛집 추천_로타리식당

초이초이 맛집 🍽

by 초이 초이 2020. 1. 12. 09:4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머털입니다.

주말 잘 보내고 계시나요 잇님들😊
2019년 연말에 다녀온 여수여행 포스팅이
아직 좀 남아있어서
초큼 조바심 나는 머털입니다ㅋㅋㅋ
2020년이 밝았는데 아직 저는
2019년 포스팅을 하고 있네요ㅠㅠ



이 집은 꼭꼭 소개해 드리고 싶은 백반집인데요,
이곳도 3년 전에 갔었는데
너무나 생각나는 맛이어서 다시 가게 되었습니다.
먹는거에 집념있는 부부ㅋㅋㅋ


예전과 달라진 게 있다면....
글쎄 이곳이 너무 유명해져서 아침 일찍 가도
대기를 해야 한다는 사실ㅠㅠ
30분~40분 정도 대기해서 먹었는데
2박 3일 중 이틀을 이곳에서 아침을 먹었습니다.
말 다했쥬~

제대로 된 갓성비 갑 오브 갑!
여수 백반 맛집 추천
로 타 리 식 당

주차는 로타리식당 바로 맞은편에
유료 주차장 있구요 2시간에
천 원? 이었던 것 같아요.
주차비 저렴하쥬~
순번 대기표 없이 오신 순서대로
줄 서서 기다리시면 됩니다.

 

백반 2인 주문했어요.
외부만큼이나 내부도 소박한 느낌쓰~
내부 사진은 사람들 빠지고
대기하는 사람들 들어오기 전
찰나에 후다닥 찍었어요.


로타리식당 백반 2인 상 나왔습니다.
실망시키지 않는 전라도 푸짐한 밥상~
1인 8,000원이니 16,000원에
이런 밥 상 실화냐구요 ㅋㅋㅋ


반찬들이 하나같이 다 맛있는데
그중 제일은 꽃게 된장국~!
국물이 기가 막힙니다.
된장국에 들어가는 꽃게라고 우습게 보지 마셔요~
꽃게 살이 듬뿍~!
꽃게가 푸짐하게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제육볶음~!고기 크기 보셔요.
제육볶음 고기는 통으로 크게 나오니까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드시면 됩니다.
상추에 제육 올리고 초마늘 올려서
쌈장에 한 쌈 하면 예술입니다.
진짜 진짜 맛있어요~


간장게장, 양념게장도 많이 짜지 않고 맛있었어요.
충분한 양이어서 리필은 안 했는데
리필해서 드시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간장게장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

여수에서 맛본 갓김치 중에 최고~!
시금치무침은 시금치가 진짜 달더라구요👍🏻
게 살 발라서 밥에 비벼 먹었더니
밥 한 공기로는 안되겠어서
밥 한 공기 더 시켜서 먹은 건 안 비밀 ㅋㅋㅋ

#여수밥집추천 #여수백반집추천 #여수가성비맛집
#로타리식당 #여수로타리식당 #여수맛집 #여수맛집추천 #여수백반집 #여수로터리식당

여수 여행 계획 중이라면 갓성비 갑 오브 갑
백반 맛집 로타리식당 꼭 들러보세요~
전라도 한 상 최고예요!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