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남동 루프탑 카페_ 유럽 감성 인생샷 찍을 수 있다는 인스타 핫플 사유(SAYOO)

초이초이 맛집 🍽

by 초이 초이 2020. 1. 9. 08:4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머털입니다.
오늘은 카페 포스팅으로 시작하려고 합니다.
작년 크리스마스쯤 다녀온 곳이니까

 

 

한남동 루프탑 카페
사 유 SAYOO

 

 


사유는 지하에서 5층까지
복합문화공간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지하 1층에는
사유 카페는 1층~5층이며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편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1층 모습인데요
음료 및 베이커리류 디저트와
초콜릿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크리스마스 시즌 때 가서
케이크 위에 귀욤 귀욤한게 많네요😊
때 지난 사진 죄송해요ㅋㅋㅋ

 

1층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요.

 

 

수제 초콜릿 판매도 하고 있었는데
가보진 않았지만 2층에 가면
초콜릿 만드는 모습도 직접 볼 수 있대요.

 

카페 사유 메뉴판

 


인싸 되기 위해 5층으로 곧장~😊
5층 루프탑, 테라스 모습입니다.
겨울이다 보니 막혀 있어서
딱히 매력을 못 느꼈어요.

 

5F 하늘공간

 

유럽 감성 이 건물 때문에
핫플이 된 곳인데
건너편 건물 덕 제대로 본 사유ㅋㅋㅋ

 

 

포토스팟에서 인증샷 한 장 후다닥~
사진 찍으려고 대기해서 찍은 건 안 비밀입니다.

 

 

#한남동카페 #한남동카페추천 #사유
#카페사유 #이태원사유 #한남동사유
#이태원카페 #이태원카페추천

 

요 사진도 5층에서 후다닥~ 때 지난 사진 죄송해욤ㅋㅋㅋ

 


사진 찍고 편한 좌석 찾아
4층 갤러리로 내려갔어요.
조용하고 편한 좌석들이 많아서
쭉 여기서 먹고 떠들다 왔네요~
햇살맛집😊

 

4F 사유공간

 


유럽 감성 루프탑 카페 사유 포토존에서
인생샷 찍고 가세요~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