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수맛집 추천_수제 바게트버거&해풍쑥아이스크림 맛집 여수당

초이초이 맛집 🍽

by 초이 초이 2020. 1. 6. 15:1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머털입니다.
조금 늦었지만 새해 인사드립니다.
잇님들,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여수 연말 여행 때 촬영한 영상으로 만든 일출 짤 입니다ㅋ
왼편에 보이는 게 오동도라는😊

 

수제 바게트버거&
해풍쑥 아이스크림 맛집
여 수 당
여수맛집 추천

 

여수당은 테이크아웃만 가능합니다.
주차 불가해요.

 

#여수핫플 맞나봅니다.
주차할 곳이 없어서 저 혼자 줄 서서 기다리고
신랑은 주변 도로를 이리저리 방황ㅠㅠ
사람들이 꽤 많았는데
테이크아웃만 가능하기도 하고
주문과 동시에 바로바로 음식들이 나와서
회전율이 좋더라구요.

SET 3. 수제 바게트버거+쑥 아이스크림
그리고 바게트버거 1개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반대편 입구에서 기다리면 카드와 음식들을 건네줍니다.
몇 분 안 기다린 것 같은데
분업이 참 잘되어 있나 봅니다.
스피드 최고~!

금방이라도 녹아내릴 것 같은
#해풍쑥아이스크림 인증샷부터 ㅋㅋㅋ
아이스크림이 아이스크림이겠지
했는데 리얼 쑥 향 대박쓰~!
아이스크림 맛있습니다.
쑥 싫어하시는 분들은 먹지 마세요~
흉내만 낸 쑥 아이스크림이 아니라
리얼 쑥 아이스크림이어요~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여수당 #쑥아이스크림
#해풍쑥 #여수맛집추천 #여수맛집

주차할 곳이 없어 주변에서 방황하던 신랑을 만나서
숙소로 가던 차 안에서
순식간에 아이스크림을 해치우고
숙소에서 드디어 수제 바게트버거 영접쓰~

#수제바게트버거 #여수당수제바게트버거
#여수당바게트버거

한 입 먹어보고 진짜 놀랬어요.
숙소까지 오는 시간이 있었는데도
눅눅함 1도 없이 바게트가 정말 바삭했어요.
고기도 듬뿍 들어있고 소스 조합 미쳤..ㅋㅋㅋ
겉바속촉 단짠단짠 ~!
꼭 맛보셔요 여러분~
배불러도 여수당 쑥 아이스크림이랑
바게트버거는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