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인 수지 훠궈 맛집_미가훠궈양고기

초이초이 맛집 🍽

by 초이 초이 2019. 12. 17. 20:4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머털입니다.
월요일 잘 마무리하고 계신가요?
1년 넘게 키운 몬스테라 잎이 너무 많이 나와서
가지 쳐서 수경재배했어요.
이게 바로 소확행인가요?
볼 때마다 왠지 모를 뿌듯함이 느껴지는 하루였습니다😊


용인 수지 훠궈 맛집/수요미식회 맛집
미 가 훠 궈 양 고 기


지난주 불금 메뉴였던 훠궈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왔습니다.
이 집 훠궈 미쳤어요ㅋㅋㅋ
진짜 진짜 맛있습니다. 
꼭 한번 들러보세요~


 

6시 반쯤 도착해 대기표에 명단 적고 30분 정도 기다렸던 것 같습니다.
내부에는 진짜 진짜 사람들이 많았고
다 먹고 나올 때까지도 대기하는 사람들이 있었어요.
맛집 맞나 봅니다 ㅋㅋㅋ



훠궈 맛이 끝내준다고 해서 메뉴판도 안 보고 훠궈 주문했어요.
그래서 메뉴판 사진을 못 찍었네요.
고기는 소고기랑 양고기 중 선택 가능한데
양고기로 주문했어요.



둘 다 맛있기 쉽지 않은데
미가훠궈양고기 집은 백탕, 홍탕 다 맛있어요.
맛 미쳤어요 ㅋㅋㅋ



야채는 셀프 무한리필 가능해요~
숙주는 처음에 안 나오는데 셀프바에 숙주도 있어요.
숙주 몇 번 리필해서 먹었네요.



탕이 끓어오르자 마음 급해져서
야채들도 넣고 고기도 듬뿍 넣어봅니다~


#수지구청맛집 #수지맛집 #훠궈맛집 #수요미식회맛집
#미가훠궈양고기 #미가양고기 #인생훠궈
#수지맛집추천 #수지구청맛집추천


 

스피드 하게 음식 나오고 맛있고 다 좋은데
단점을 찾자면 사람들이 너무 많다 보니 시끄럽습니다.
정신은
잠시 가출 된다는 점 ㅋㅋㅋ
그래도 너무 맛있어서 또 갈 예정입니다.



술이 술술~😊
오랜만에 소주 세 병을 마셨네요.
꺼비 너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좀 냈구나ㅋㅋㅋ


결국 양고기 한 판 추가했어요.
200g 한 판에 9,900원입니다. 가격 괜찮쥬~


개인적으로 백탕보다는 홍탕이 맛있었어요.
국물이 진짜 미쳤어요ㅠㅠ
꼭 이웃님들도 맛봤으면 좋겠네요.


중국 당면이랑 서비스로 몇 조각 나오는
고구마 맛탕도 별미였어요.
많이 달지 않고 겉바속촉~!

훠궈 여기저기에서 먹어봤지만
이 집 진짜 맛있네요.
꼭 한번 들러보세요~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