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추천_미쉐린 가이드 선정 소바 맛집 미미면가 (美味麺家)

초이초이 맛집 🍽

by 초이 초이 2019. 10. 21. 21:2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머털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매번 가야지 가야지 하면서
이상하게도 매번 다음으로 미뤘던
가로수길 맛집 #미미면가
소바를 드디어 맛보고 왔습니다.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맛집 명성답게
이 집 소바 잘하더라구요~
이미 알고 계신 분들 많겠지만
직접 먹어본 리얼 후기 알려드릴게요.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18,2019 

미미면가 美味麺家

미미면가 본점 외관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미미면가는
본점과 2호점이 있는데
저는 본점으로 다녀왔구요
5분 거리에 2호점이 있다고 합니다.


#미쉐린가이드맛집 #신사동맛집
#신사역맛집 #가로수길맛집추천
#가로수길맛집 #미미면가본점



미미면가 본점은 주차장이 없습니다.
저는 신구 초등학교 쪽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갔어요.


대기 없이 바로 착석!

​일본 스멜 나는 바자리
햇빛이 잘 드는 창가 좌석
편하게 드실 수 있는 테이블 자리가 있는데
저희는 창가 자리에 앉았습니다.

미미면가 메뉴판

미미면가 메뉴판입니다.
#새우튀김냉소바 #어묵튀김냉소바 주문했어요.​

인기 메뉴는 #고등어구이온소바
#단새우와성게알냉소바​

미미면가 전체적으로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입니다.

미미면가 기본 반찬 메밀면 튀김과 단무지
양배추 피클이 기본으로 나오는데
메밀면 튀긴 거 은근히 중독성 있어요ㅋㅋㅋ
고소해서 계속 집어먹었습니다.

주문한 소바 나왔습니다.
플레이팅 어쩜👍🏻
음식이 참 예쁘네요ㅋㅋㅋ

새우튀김 냉소바

어묵튀김 냉소바


면도 맛있고 국물도 입맛에 딱!
국물까지 다 마시고 그릇 비운 건 안 비밀😊
토핑 튀김까지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새우튀김 냉소바는 강력 추천합니다.

미미면가 소바를 맛보고 나니
인기 메뉴 고등어구이 온소바도 무조건
맛있겠다 싶어서 다음에는 꼭 먹어보려구요.
혹시 비리지는 않을까 의심병 걸려서
주문 못했거든요 사실 ㅋㅋㅋ


양도 푸짐해서 한 끼로 먹기 딱이었어요.
부족하시면 마끼랑 사이드 메뉴도 있고
디저트 메뉴도 있으니 맛보셔요😊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