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남동 핫플 사운즈한남_콰르텟 카페

초이초이 맛집 🍽

by 초이 초이 2019. 10. 1. 11:2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머털입니다.
한남동 핫플 사운즈한남을 다녀왔습니다.
핫플이다보니 평일 오후 시간인데도
사람들이 굉장한 곳이었습니다.


http://www.instagram.com/sounds.hannam



사운즈한남은 카페 콰르텟을 포함해
에이솝,일호식(한식),세컨드치킨(양식)
스틸로(도서관),가나아트 한남(전시관)등
다양한 매장들이 있는 복합 공간입니다.
성수동 성수연방도 그렇고 요즘
복합 공간들이 핫한 것 같아요.



2층 세컨드키친으로 올라가니
입구 쪽에 테라스가 있고
성당인지 뭔지 모를 건물이 보이는데
이국적인 묘한 느낌이 드는
예쁜 공간이었습니다.
여기서 사진들 많이 찍으시겠네요 저처럼😊




콰르텟 사운즈 한남점
평일 오후 시간대였는데도
사람이 굉장히 많았는데
콰르텟 카페 다녀온 얘기 본격적으로 해볼게요~


#콰르텟 #한남동카페 #이태원카페
#사운즈한남 #사운즈한남카페 #콰르텟카페
#콰르텟사운즈한남점 #한남동핫플




사운즈한남을 들어서면 바로 오른 편,
에이솝 매장 맞은편에
콰르텟 카페가 위치해 있습니다.



1층 야외에도 테라스들이 많이
마련되어 있는데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핫플 맞나 봅니다~


​주문하려고 들어갔는데
내부에도 테이블이 많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베이커리로 유명한 카페답게
여러 종류의 빵들이 나와 있더라구요.
빵을 맛보지 못한 게 아쉬운데
다시 가게 되면 시그니처 메뉴 에그번을
꼭 맛보고 싶네요~


​커피를 한 잔 마신 상태여서
청포도에이드와 유자블러썸 주문했어요.


​원두와 머그컵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콰르텟 문구가 새겨진 머그컵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커피 맛을 보지 못해서 에그번도 맛볼 겸
꼭 다시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날씨도 선선하니 좋아서 테라스에 앉았어요.
파라솔이 있는 딱 한자리 남은
테라스 자리였어요.
여기 우리 자리 찜~~~


​저는 청포도에이드를 마셨는데
청포도가 통으로 씹히면서
적당히 달달하고 적당한 탄산이 느껴져서
기대 안 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커피 못 드시는 분들은 청포도에이드 강추요~


​맞은편 에이솝 매장에서 허브향이
스멀스멀 테라스 자리 쪽으로 오더라구요.
뭔가 숲속에 와있는 느낌쓰~



​사운즈한남에 다시 가면
건물 전체적으로 한바퀴 돌아보고
콰르텟 커피와 에그번도 맛보고 싶네요.
한남동 가시게 되면
들러 보시면 좋을 것 같아 소개해 드렸습니다.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