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남동 카페 추천_케이크 맛집 디저트 맛집 오지힐(AUSSIE HILL)

초이초이 맛집 🍽

by 초이 초이 2019. 12. 26. 11:0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머털입니다.
잇님들,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꽃시장에서 트리 대신 들여온 율마 화분 인데요
올해 크리스마스는 트리없이 이렇게 보냈습니다.


케이크가 맛있는 예쁜 카페를 다녀왔어요.
한남동 카페 오지힐 소개해 드릴게요~

​오지힐(AUSSIE HILL)
호주식 디저트 카페

 

오지힐 카페는 주택가 막다른 골목 끝에 있어요.
주택을 개조한 느낌이쥬~
하얀 벽돌집 오지힐☃️

​ 날씨가 추워서 밖에 앉진 못했지만
야외 테라스 자리와 1,2층 그리고
지하까지 충분한 좌석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날 좋은 날 야외 테라스 자리에 앉으면
분위기 참 좋을 것 같아요.

 

입구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예쁜 디저트들~!
인스타 갬성 뿜뿜 입니다.
디테일하게 찍은 사진이 많이 없어서 아쉽지만
하나하나 너무 예쁘고 귀여웠어요~
맛은 무조건 보장한다 비주얼😊

#한남동카페 #오지힐 #오지힐카페
#한남동카페추천 #한남동디저트맛집
#이태원카페 #이태원카페추천 #한남오지힐

케이크는 접시에 담아서 가져가시고
음료와 함께 계산하시면 됩니다.
제가 초이스 한 케이크는 레몬파운드케이크!
눈사람 너무 귀여워요❤️


아기자기하면서 뭔가 꾸안꾸?한
인테리어가 너무 좋았어요.
디저트 즐기기 최적화된 예쁜 카페인 것 같아요.


2층 창가 자리에 자리 잡고 앉았어요.
주택가가 바로 내다보이는 자리이긴 한데
나름 그 분위기가 있더라구요😊
지하 내려갔다가 냉큼 2층 자리로 ㅋㅋㅋ


음료도 맛있었지만
레몬파운드케이크 맛보고 깜놀쓰~🍋
레몬향 상큼하게 퍼지면서
많이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


컨디션 난조로 힘들었었는데
맛있는 디저트 먹고
분위기 예쁜 오지힐에서 힐링 잘 하고 왔습니다🧡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