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성 융건릉 가성비 좋은 한정식 맛집 한국인의밥상

초이초이 맛집 🍽

by 초이 초이 2020. 1. 8. 17:1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머털입니다.

얼마 전에 다녀온 한정식집인데
이 집 진짜 진짜 강추 하고 싶은 곳~!

최불암 할아버지 나오는 한국인의밥상 아니구요ㅋㅋㅋ
갑 분 싸ㅋㅋㅋ 경기도 화성 융건릉 맞은편에 있는
한정식 맛집 한국인의 밥상입니다~


서울 근교 한정식 맛집 추천
한국인의밥상

식당 주차장도 있고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도 있어서
주차는 문제없을 것 같고요
가성비 좋고 맛있는 집이다 보니
대기는 생각하고 오셔야 해요.
이름 인원수 적고 대기하면 호명해 주십니다.

인원수대로 주문이고요
한정식 1인 10,000원입니다.
한국인의밥상 2인 주문했어요.

한국인의밥상...
깔끔하기도 하고 소품 하나하나
신경을 많이 쓴 게 눈에 보입니다.
한정식 먹기 참 좋은 분위기쥬~~

 


창가 쪽 좌식 자리랑
맞은편 테이블 좌석이랑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한국인의밥상 2인 나왔습니다.
소쿠리?에 반찬들이 담겨 나오는데
정갈해 보였어요.
맛이 없는 게 없었는데 전도 맛있고
물김치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

#한국인의밥상 #융건릉한국인의밥상
#화성한국인의밥상 #한정식맛집
#융건릉맛집 #화성맛집 #융건릉맛집추천

한국인의 밥상 2인

다양하고 양도 푸짐한데
반찬들이 너무 맛있었어요.
하물며 떡까지 맛있더라는ㅋㅋㅋ

충분한 양이어서 잡채만 한 번 리필해서
먹었는데 모든 반찬들이
리필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편하게 드실 수 있는 자리가 많아서
가족끼리 식사하기에도 참 좋을 것 같아요.
부담 없는 가격에 맛있는 한정식을
드실 수 있는 곳이어서
꼭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자리에 앉자마자 주시는
이 좌석 번호 들고 가서 계산하시면 됩니다.

가성비 최고👍🏻
맛있는 한정식 한 상 드시러
꼭 한번 들러보세요~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