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수 선어횟집 추천ㅣ현지인 찐 선어회맛집_하멜선어횟집 강추

초이초이 맛집 🍽

by 초이 초이 2020. 1. 9. 11:0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머털입니다.
머털이가 직접 먹어보고 입증된
진짜 맛집만 알려드려요👍🏻

연말 여수 여행 때 다녀왔던 곳인데
여수에 맛있는 선어횟집 알려드릴게요.

3년 전에 어찌어찌 신랑이 찾아낸
현지인 맛집이었는데
너무 맛있었던 기억 때문에
이번 여수 여행 때도 방문하게 됐어요.


여수하면 선어회-!
선어회 맛집
하 멜 선 어 횟 집


하멜선어횟집 메뉴와 가격은
이렇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하멜선어횟집 가기 전 날에도
다른 곳에서 선어회를 먹었는데
가격대는 거의 비슷합니다.
저희는 선어모듬 소 사이즈 주문했어요.

선어회 나오기 전 애피타이저~!
이 가격에 실화냐구요~~~
스끼다시가 제대로 나옵니다.
굴찜, 물회, 쏙도 포함👍🏻


제 돈 주고 쓰는 리얼 후기 인점 잊지 마시고
끝까지 봐주세요 여러분~~~
이 외에도 여러 가지 나오는데
스끼다시가 하나같이 다 맛있다는 거~!
해산물 모듬은 소량으로 나오지만 신선했어요.
멍게 매니아로써 맛보면 딱
감이 오거든요 ㅎㅎㅎ
김부각도 맛있고
저 옥수수 남기고 오지 말고 꼭 드세요~
옥수수가 세상 부드럽고 맛있어요.

여러분~
메인 메뉴 하멜선어횟집
선어모듬 나왔습니다.
비주얼 보소~~~~👏🏻

 

하멜선어횟집 만의 비법 소스를
빠뜨릴 수가 없는데요
사장님께서 직접 만들었다고 하시는데
소스 부심 대단하시더라구요.
드셔 보시면 인정할 수밖에 없는 맛이어요~
선어회 드실때 요거 넣고 드시면
맛이 배가 됩니다~~

 

하멜선어횟집 특징 또 하나,
젓가락 장착하고 주문한 선어회와 함께
사장님께서 꼭 테이블에 오셔서
회에 맞는 소스와 선어회 먹는 방법에 대해
친절하게 설명해 주십니다.
3년 전에도 이 부분이 참 인상적이었는데
여전히 고수하고 계시네요~
사장님 세상 친절하심ㅋㅋㅋ


김에 백김치 한 장 올리고
선어회 한 점 그리고
사장님 비법소스 올려서 한 쌈하면...
최곱니다 진짜ㅋㅋㅋ
여수 가시면 꼭꼭 맛보세요~

 

회 종류 상관없이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술안주로 이만한 게 없더라구요.
애주가 머털쓰~

#하멜선어횟집 #하멜선어회 #여수선어회
#여수선어횟집추천 #여수현지인맛집
#여수맛집 #여수맛집추천


여기서 끝이 아니구요,
매운탕과 생선구이가 나오는데
마지막까지 감동쓰~~~
매운탕 국물이 세상 시원했어요.
밥까지 말아서 여수 갓김치 올려
여수 먹방 제대로 마무리하고 왔습니다.
갓김치까지 맛있쒀~

사장님의 음식을 대하는
마인드와 정성을 느낄 수 있는
제대로 된 선어횟집 입니다.
정말 푸짐하고 맛있게 드실 수 있는
하멜선어횟집 소개해 드렸는데
이 집은 여수 가시면 꼭꼭 가보세요~
마지막에 튀김도 주시는 거 안 비밀ㅋㅋㅋ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