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수 고소동카페 추천_바다뷰 맛집 와이드커피스탠드 Wyd coffee Stand

초이초이 맛집 🍽

by 초이 초이 2020. 1. 10. 13:1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머털입니다.

어딜 가든 카페 투어 하는
재미가 쏠쏠하잖아요~
예쁜 카페들이 너무 많아서
선택 장애가 오기도 했으나
여수 카페 투어도 성황리에
잘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자, 소개해 드릴게요~
머털이만 믿고 따라들 오셔요~



여수카페 추천ㅣ바다뷰 예술
와 이 드 커 피 스 탠 드


여수 고소동에는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카페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주차가 조금 힘들긴 하지만
어찌어찌 차야 대면 댈 수 있으니까요 ㅋㅋㅋ
​와이드커피스탠드~!
외관부터 내 스타일이야~~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뷰❤️
사랑이쥬~~~
명당자리는 이미 만석이고요ㅠㅠ


​지하, 1층, 2층으로 운영되고 있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겨우 2층 남아 있는 자리로 자릴 잡고
주문하러 내려왔어요~

오픈 주방으로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여서 더 더 마음에 들었어요.

1인 1메뉴 하셔야 해요😊

베이커리류들도 예쁘게
플레이팅되어 있었는데
귀염귀염 해서 그냥 지나칠 수 없더라구요.
이 와중에 접시들이 탐난다는ㅋㅋㅋ


맛있어 보이는 이 아이로 집어 들고
아메리카노,아이스라떼 주문했어요.


2층도 명당자리는 이미 만석ㅠㅠ
명당자리에는 앉지 못했지만
큰 통유리 창 덕분에
바다는 잘 보이더라구요.

​​ 커피 나오자마자
인스타용 인증샷부터 찍고요~
필수 코스 ㅋㅋㅋ
커피 나오자마자
인스타용 인증샷부터 찍고요~


괜찮다는데 굳이...
테라스 나가서 한 컷 찍으라며
친절하게 갖다 주셨어요ㅋㅋㅋ
쏘스윗 울남표니😊

#와이드커피스탠드 #여수카페추천 #고소동카페
#고소동카페추천 #여수카페 #여수카페투어

내친김에 테라스 뷰까지 보여드릴게요.
비온 뒤 살짝 흐린 하늘이었지만
미먼 없는 파란 하늘이랑 바다가 너무 예뻤어요.
​돌산대교,거북선대교,케이블카
하멜등대까지 보이는 핫한 포토존~!
모름지기 인증샷이지~~~!!
인증샷은 꼭 찍어야지 싶어서
후다닥 찍고 들어갔어요ㅋㅋㅋ

​ 바다 뷰도 좋고 커피 맛도 좋았지만
과하지 않은 소품들과 화
이트 톤으로 깔끔하고 따뜻한 느낌의
인테리어도 참 좋았어요.


여수의 아름다운 바다 뷰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카페들이
고소동에 참 많은데
신상 카페로 떠오르고 있는
와이드커피스탠드는 꼭 한번 들러보시라고
추천하고 싶어요~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