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령 현지인 맛집 추천_일월굴칼국수 굴 듬뿍 들어간 굴전 굴칼국수 추천👍🏻

초이초이 맛집 🍽

by 초이 초이 2020. 1. 23. 11:2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머털입니다.
지난주 충남 보령 여행 갔을 때
굴이란 굴은 다 먹고 온 것 같아요.
보령 도착하자마자
천북굴단지로 출동해서
둘이서 굴 한 망을 먹었는데
반은 구이, 반은 찜해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굴 축제는 끝났지만 여전히 사람도 많고
굴도 참 맛있더라구요.

천북굴단지에서 굴 드시고
아쉽다 싶으신 분들은 여기 주목~!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굴칼국수 맛집인데요
정말 맛있게 먹고 온 집이라서
꼭 소개해 드리고 싶었어요.
굴 전도 꼭 함께 맛보세요😊

보령 맛집 추천
              일 월 굴 칼 국 수

10시 오픈인데 5분 일찍 도착했어요.
조심스럽게 들어갔는데
반갑게 인사해주시며 들어오라고 하셔서
첫 번째 손님으로 들어갔습니다.


자리에 앉자마자 느낀 건
이 집 정말 깔끔하다 였습니다.
바닥도 테이블도 모든 게 정말 깨끗했어요.
깔끔하게 정리 정돈되어 있는
식당 내부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콩국수가 되는지 모르겠지만
고민 없이 굴칼국수랑 굴 전 주문했어요.


굴전부터 나왔는데 전 냄새 최고였어요~
입에 넣기도 전에 이 집 맛집이라며
호들갑이란 호들갑은 다 떨었어요ㅋㅋㅋ
굴전 비주얼 최고쥬~

굴전


푸짐한 굴 그리고 간도 적당하니 좋았고
깍두기랑 배추김치도 너무 맛있었어요.
깍두기를 좋아해서 배추김치는 잘 안 먹는데
둘 다 손이 많이 갔어요.
김치 맛보고 딱 느낌 왔어요~


일월굴칼국수의 찐 굴칼국수 나왔습니다.
굴 양 혜자스러운 거 보이시나요~
굴이 많이 들어가서인지 국물도 세상 시원했고
칼국수 양도 푸짐해서 정말 배불리 먹었습니다.

굴칼국수

요 두 가지를 같이 찍으니 그림이네요~
흠잡을 거 없이 너무나 완벽한 조합이었어요.
보령 가시면 천북굴단지에서
굴 구이랑 굴찜 드시고,
일월굴칼국수에서 굴전이랑 칼국수
꼭 맛보고 오셔요~

#보령맛집 #보령맛집추천 #굴전 #굴칼국수
#일월굴칼국수 #보령일월굴칼국수

보령 굴이란 굴은 다 먹고 온 것 같은데
포스팅하면서 또 군침 도네요ㅋㅋㅋ
굴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