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국 여행_맛과 뷰 다 잡은 푸켓 레알 맛집 깐앵피어 kanEang@pier

초이초이 Travel ✈️🔋

by 초이 초이 2019. 7. 31. 17:0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태국 여행 포스팅 중 입니다.

여행 할때 숙소랑 맛집이 제일 중요하잖아요~
직접 자보고 먹어 본 리얼 후기를 알려 드리고 있어요.어느 숙소가 괜찮을지 어디가 맛있을지
여행 계획하실때 막막하시잖아요.그 막막함을 조금이나마 해소해 드리고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포스팅을 해나가고 있습니다.물론 제일 중요한건 ,제가 했던 여행을 기록 하는 일이지만요~

지난번 포스팅에 알려 드렸던 푸켓 카타 비치 선셋맛집 에프터비치 바 포스팅도 참고해 주세요~😊

https://0327history.tistory.com/69



푸켓 레알 맛집 
깐앵피어 kanEang@pier

꽤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고 들어서는데...입구부터 심상치 않음이 느껴졌어요.

입구를 들어서면 보이는 그림같은 뷰~
이 뷰 실화입니까ㅋㅋㅋ너무 너무 예뻤어요.

날씨도 좋고 좋은 자리에 앉게 되서 행복했어요.소확행 이라고 하쥬~😊메뉴판을 받아들고 결정장애가 와서 한참 고생했지만요ㅋ

이렇게 찍은 메뉴판이 도움이 되실지 모르겠지만 메뉴판
일부를 찍어 봤어요.한국어로도 표기가 되어 있어서 보기 편했어요.다 넘나 맛있어 보이는것~ㅋㅋㅋ 이러니 결정장애가 안생기냐구요~

여기에서도 일단 시원한 창 비어로 시작해 봅니다~여행 중에 창 맥주 엄청 마셨네요ㅋ

왼쪽 뷰도 오른쪽 뷰도 너무 예쁜 깐앵피어.앉아만 있어도 눈이 자동 힐링 되더라구요.사진에 다 안담겨서 속상한데 정말 예뻤어요.

애피타이저로 생선살을 다져 쪄낸?요리를 주문 했는데 어묵 느낌 나면서 맛있었어요.아쉽게도 딱 한입거리~

메인 요리 나왔습니다.모닝글로리볶음,팟타이,새우튀김
그리고 뭔가 아쉬워서 스프링롤도 주문 했어요~

맛있는거 먹을땐 머리가 산발이 되어도 좋아~
저 너무 신났네요.표정에서 묻어나는 신남ㅋㅋㅋ

맛있다고 몇 번을 얘기했는지 ㅋㅋㅋ시킨 음식 다 맛있었어요.스프링롤은 겉바속촉 너무 맛있었구요~깐앵피어에서 인생 팟타이를 맛봤어요~모닝글로리볶음도 간이 딱! 튀김요리랑 먹으니까 느끼함도 없애주고 은근 잘 어울리는 요리였어요.굿 초이스!


새우 크기가 이정도~!살이 오동통하니 너무 맛있었어요.마늘 후레이크랑 같이 먹으면 세에~~~~상 맛있습니다.

배경이 예뻐서 카메라 켜두고 먹방 한번 해봤어요~영상을 꽤 길게 먹는동안 찍었는데 맛있다는 얘기를 진짜 여러 번 하더라구요 ㅋㅋㅋ푸켓 가시면 이 집도 꼭 꼭 가세요~두 번이고 세 번이고 가셔요ㅋㅋㅋ머털이는 진짜 맛있는 집만 맛있다고 추천해 드립니다.개인차는 분명 존재하지만요~^^

이렇게 맛있게 배불리 먹었는데 1,050바트 한국 돈으로 4만원 정도 나왔어요.푸켓 물가에 비해서 일반 식당보다는 조금 비싸지만이 뷰에 이정도 음식 퀄리티면 기꺼이 내고 먹겠습니다ㅋㅋㅋ푸켓을 다시 가게 된다면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