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국 여행 끄라비 숙소 추천_두짓타니 끄라비 비치 호텔(Dusit Thani Krabi Beach Resort) 2박 3일 리얼 후기

초이초이 Travel ✈️🔋

by 초이 초이 2019. 8. 3. 15:41

본문

728x90
반응형

지난 포스팅에 태국 여행 첫 날 묵었던 푸켓 숙소 비욘드 리조트 카타(Beyond Resort Kata) 소개를 해드렸었는데요,
아래 포스팅 참고해 주세요~

↓ ↓ ↓ ↓ ↓↓ ↓ ↓ ↓ ↓

https://0327history.tistory.com/68



푸켓에서는 차로 2시간 반 정도 소요되는 끄라비에서 2박 일정을 보내게 됐습니다.끄라비 공항이 있어서 비행기로 이동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희는 렌터카로 이동 했습니다.만족스러웠던 숙소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5성급 두짓타니 끄라비 비치 호텔( DUSIT THANI KRABI BEACH RESORT)입니다.

#두짓타니 #두짓타니끄라비 #두짓타니끄라비비치리조트
#끄라비숙소추천 #끄라비숙소 #끄라비

웰컴티를 마시며 체크인을 하는데 직원분이 굉장히 친절 했어요.투 베드로 예약을 했었는데 큰 베드 하나로 바꿔줄 수 있을지 얘기하자 흔쾌히 알아봐 주시겠다고 했고 20분 정도 대기 시간이 필요할것 같다며 오히려 기다리게 해드려 죄송하다며 얘기를 하더라구요.다행히 10분도 안돼서 큰 베드가 있는 방에서 묵게 됐습니다~

두짓타니 끄라비 비치호텔은 부지가 넓어서 이걸 타고 이동합니다ㅋ저희가 묵었던 곳은 B동이어서 비교적 로비와 많이 멀지는 않았어요.

둘이 쓰기에 방이 꽤나 넉넉했구요,모던하고 아늑하고 깔끔 했어요.청결도를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저로써는 마음에 쏙 드는 숙소였습니다.

두짓타니 끄라비 비치 호텔은 수영장이 2개! 수영장은 오전 7시부터 저녁 7시까지 이용 가능 합니다.수영장 전망도 좋았지만 특히 물이 깨끗하게 잘 관리되고 있었어요.

메인 풀장에서 놀다가 넘어가서 다른 풀장에서도 놀았는데 여유있게 비치 보면서 수영할 수 있어서 어디서 놀든 좋았어요~선베드에 누워서 탁 트인 풍경만 바라봐도 좋더라구요.저는 개인적으로 메인 풀보다는 여기가 더 예뻤어요.

아침,저녁으로 산책하기 좋게 되어 있어요.해변까지 나가서 걷기도 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예쁜 해먹도 군데군데 설치되어 있었어요.

조경도 참 되어 있는데 이렇게 깔끔한 이유가 있더라구요.매일 아침 떨어진 나뭇잎 하나까지 다 쓸어서 치우더라구요.잔디랑 꽃들도 매일 관리하구요.직원들 마주칠때마다 미안할 정도였음 ㅋㅋㅋ하물며 늪지대로 꾸며 둔 곳 연꽃도 쪽배?같은걸 타고 들어가서 정리를 하시더라구요~


높이,너비까지 재서 관리하시나요?ㅋㅋㅋ세상 깔끔하게 관리되는 두짓타니 끄라비 비치 리조트~!엄지척 입니다.


조식도 굉장히 잘되어 있는데요 이런 아름다운 배경 속에서 식사를 하실 수 있다는거 😊


음식 종류도 많고 맛도 괜찮았어요.2박 모두 조식을 먹었는데 메뉴도 계속 바뀌더라구요.쌀국수랑 팟타이 맛있었어요.

그리고 세상 귀여운 미니언즈 팬케이크~!이렇게 귀여울 수 있나요?팔 다리 눈 없어질때 괜히 살짝 미안해지기도 했지만 카푸치노에 딱 어울리는 팬케이크였습니다.


수영하고 선베드에 누워 비치를 보고 있자면 여기가 천국이구나...싶더군요ㅋㅋㅋ예쁜 비치가 보이니까 너무 좋더라구요.두짓타니 로고가 박힌 요 예쁜 코코넛은 풀 장 옆 바에서 판매하고 있어요.냉장고에 보관된걸 주셔서 굉장히 시원하고 맛있었어요.박박 긁어서 야무지게 먹었네요ㅋ




이곳이 풀장 옆에 있는 CocoVida Bar 인데요 차,음료,칵테일부터 이탈리안 음식을 파는 레스토랑 입니다. 밤이 되면 분위기가 더 예뻐요.


인테리어 참 예쁘쥬~조명 하나하나 부터 소품까지 허투루인게 없어 보였어요.포켓볼도 칠 수 있어서 처음으로 신랑한테 포켓볼도 배워봤습니다.모든게 그렇듯 룰은 간단하지만 이 몸이 생각과 다르게 움직이는게 문제 ㅋㅋㅋ잘 안되서 금방 포기했어요~



저녁에 간단히 한 잔 하고 싶다면 밖에 나가서 드시는것 보다 호텔 안에 있는 CocoVida Bar에서 드셔 보세요~분위기 괜츈합니다^^

해질녘 풍경은 더 더욱 예뻤는데요 사진을 보고 있자니 자동 힐링 되네요.수영장부터 숙소 내부 그리고 조경까지...깨끗하게 잘 관리되고 있는 두짓타니 끄라비 비치 호텔!끄라비에서 2박 숙소도 대 만족입니다.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