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국 여행 끄라비 맛집_두짓타니 끄라비 비치 리조트에서 5분거리에 있는 깔끔하고 맛있는 집 샌드위치미(sandwichme)

초이초이 Travel ✈️🔋

by 초이 초이 2019. 8. 5. 14:3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태국 여행 포스팅을 해오고 있는 ’머털’입니다.지난 포스팅에 끄라비 추천 숙소 두짓타니 끄라비 비치 리조트를 소개해 드렸었는데요,두짓타니 근처 맛집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https://0327history.tistory.com/71


두짓타니 끄라비 비치 리조트 근처 맛집
샌드위치미(sandwichme)


두짓타니 끄라비 비치 리조트에서 걸어서 5분정도?소요됩니다.숙소에서 나와서 큰 길가 밑에 마사지샾과 소품샵들이 있는 상가 촌이 있는데 바로 요기에 위치하고 있는 샌드위치미(sandwichme)!정면으로 보이는 집이 샌드위치미 입니다.


샌드위치미는 중앙 홀과 중앙 홀 기준으로 왼쪽,오른쪽에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그 앞쪽으로 테라스 자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태국 스멜이 느껴지는 인테리어쥬~입소문 나있는 집이라서 피크 시간대에는 대기를 하기도 한다는데 조금 일찍 갔더니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들어갔을땐 두 테이블 정도 있었는데 앉아 있으니까 한국 사람들도 꽤 오고 금방 테이블이 채워지더군요.


저희는 안 보다는 밖이 좋을 것 같아서 테라스 자리에 앉았는데 자리에 앉자마자 선풍기와 모기 기피제를 가져다 주셨어요.모기 기피제 덕분이었는지 밥먹는 동안 모기에는 물리지 않았어요.세심하게 모기 기피제까지 챙겨주는 집은 여행중에 처음 이었네요.

센스있게 얼음잔을....이 집 뭘 좀 아는 집이네 ㅋㅋㅋ

역시나 빠질 수 없는 창 비어~!숙소 바로 앞이라 운전하지 않아도 되는 신랑도 부담없이 시원한 맥주 한잔 했습니다.

#끄라비맛집 #샌드위치미 #끄라비맛집추천
#Sandwichme #끄라비여행 #태국여행


뭘 먹어야하나 고민하다 초이스한 음식은 똠양꿍,파인애플볶음밥,립 입니다.


처음 먹어 본 똠양꿍은 해산물이 들어간 매운맛으로 주문 했어요.무슨맛일까?먹을 수 있을까? 걱정이 되기도 했지만 도전해 보기로 했습니다.일단 비주얼은 합격 입니다.


신랑이랑 동시에 양을 보고 놀랬던 립! 양이 너무 적잖아ㅜㅜ


반대로 파인애플 밥 양 보세요~양이 진짜 푸짐합니다.사실 신랑이나 저나 파인애플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지만 비주얼 좋으니까 주문해보자 해서 시켰어요ㅋㅋㅋ

빠질 수 없는 먹방 영상도 찍었습니다😊
신랑이 먹고 싶어했던 립은 양은 좀 적었지만 짭짤하게 간이 잘 베어 있어서 맛있었어요.한국인 입맛에 딱~!그리고 비주얼 때문에 시켰던 파인애플밥은 양이 정말 어마 어마했어요.통통한 새우도 많이 들어 있었고 비주얼 만큼이나 맛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처음 먹어본 똠양꿍은 해산물이 들어있는 매운맛으로 주문 했는데 향신료 향과 고수향이 강하긴 했지만 매콤하니 먹을만 했어요.버섯이랑 새우랑 생선살이 넉넉하게 들어있었는데 먹어도 먹어도 계속 나오더라구요.똠양꿍 양도 푸짐 합니다.술 마신 다음 날 해장으로도 좋을 것 같은~^^향 때문에 국물까지 다 먹진 못했지만 향에 민감하신 분 들은 이 메뉴는 피해 주세요~


이렇게 먹었는데 730바트 나왔어요.한국돈으로 3만원이 안되는 돈입니다. 태국 여행은 정말 물가가 저렴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두짓타니 끄라비 비치 리조트에서 숙박하게 되신다면 꽤 깔끔하고 친절하고 맛있었던 샌드위치미 추천합니다.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