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벤트 당첨은 처음 있는 일 카카오T바이크 SNS 후기 당첨 비트인 블루투스 헬멧 언박싱

써보니까 이래요 🗒

by 초이 초이 2019. 6. 21. 11:29

본문

728x90
반응형


광고도 협찬도 아니며
리얼 이벤트 당첨 후기인점 먼저 알려드리며
😊



처음으로 이벤트라는 거에 도전을 해봤어요.
다 그렇듯 당첨됐으면 좋겠다.... 근데....
설마... 내가... 당첨되겠어?라며 참여하게 되죠ㅋ
저도 그랬어요~


2019.05.08 ~ 05.21 까지 인스타그램에
카카오T 바이크 후기를 올리면 추첨 후
50명에게 바이크 헬멧을 주는 이벤트였어요.


카카오T 바이크 이용을 종종 했었던 터라

이벤트에 참여하는 건 어렵지 않았어요.
사진과 영상 올리고 정해진 해시테그 입력해서
게시하면 되는 거였는데 언제 발표일인지도
모르고 잊고 지내다 카카오에서 당첨됐다는
DM을 받았어요~


아무래도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아서
느긋하게 기다리고 있었는데
어제 헬멧을 받았습니다.
시간은 꽤 걸렸네요~^^

​색상은 랜덤이었고 사이즈는 M,L 두종류로
나온다고 해서 M으로 선택해 받았어요.​

#더블유알씨 #비트인블루투스헬멧
#블루투스헬멧추천 #자전거헬멧
#전동킥보드헬멧 #BTIN



최근에 아이나비에서 만든 아이나비 로드기어
전동킥보드를 구입했는데 슈퍼 가거나
가까운데 산책 갈 때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전동킥보드는 차량으로 분류돼서
도로에서 타야 되거든요.
헬멧은 필수라서 사야지 하고 있었는데
타이밍이 절묘하게 맞았어요~!


색상이 좀 아쉽지만 ㅋㅋㅋ
이 아이가 10만 원대?헬멧이더라구요.
내구성 좋고 마이크 생활방수도 되고 디자인도 괜츈!
무엇보다 안전을 위해 쓰는 건데
충격 테스트를 완벽하게 거친
제품이라고 하니 믿음이 가요~
260g으로 굉장히 가벼워요.


카카오톡 그룹콜이 된다고 되어 있는데
전동킥보드 타면서 이 기능을 이용할 일이
있을까 싶은데 바이크 라이딩 하시는 분들끼리는
참 유용한 기능이 아닐까 싶네요.​


구성품은 간단했어요.
헬멧 ,사용 설명서,충전케이블!


운 좋게 이벤트로 좋은 제품 받았네요~
잘 사용해 볼랍니다 ㅋㅋㅋ
나랑 함께하자~​


포스팅에 공감하셨나요?공감 눌러줘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