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핵인싸 아이템 아이팟2 개봉기_페어링 방법,에어팟 이름 변경 방법,이중탭 기능 설정 방법

써보니까 이래요 🗒

by 초이 초이 2019. 5. 10. 12:53

본문

728x90
반응형

5월은 행사가 많은 달인데
올해 5월 첫 행사 스타트는 바로 제 생일이었어요.
😊😊😊
생각지도 못했던 선물 에어팟2


뚜벅이인 저는 핸드폰으로 노래를 많이 편인데
그래서 이 선물을 준비한게 아닐까 싶어요.
가방에 있던 이어폰을 꼽을 때면
줄이 엉켜서 불편 했는데 이제 그럴 일은 없겠어요.
세심한 울 신랑에게 박수를 ㅋㅋㅋ
생일 선물로 받은 에어팟2개봉기 입니다.

에어팟2 구성품은
에어팟2,무선충전케이스
사용설명서,라이트닝 케이블 입니다.


열자마자 바로 보이는 건 무선충전케이스!
본체 전면에 있는 LED로
충전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요.
정말 작고 귀엽쥬~


아이팟2는 무선 충전 케이스와
유선 충전 2가지 타입이 있어요.
저는 무선 충전 케이스 상품인데
유선에서 무선으로 충전해서 사용하고 싶다면
케이스만 따로 구입해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에어팟 페어링을 해줄게요.

1.아이폰에서 블루투스 기능을 켜주세요.
2.아이폰과 에어팟을 근거리에 두고
아이팟 케이스를 열어 주세요.


3.핸드폰 화면에 인식되는
에어팟 “연결”후 완료 까지 눌러 주시면 됩니다.





페어링 후 케이스를 열면
이어폰과 케이스의 베터리 충전상태
확인이 가능합니다.
충전을 하지 않은 상태인데
충분이 충전이 되어 있었어요.


​에어팟 이름 변경도 가능 합니다.


아이폰 설정-블루투스-나의 기기에
에어팟이 보이실 거예요.
연결됨 우측에 있는 i버튼을 눌러
들어가시면 원하는 이름으로 변경 가능 합니다.



에어팟 이중탭 기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 설정은 시리로 되어 있지만
취향껏 편하신대로 설정하시면 돼요.

저는 왼쪽은 다음 트랙,
오른쪽은 이전 트랙으로 재생 되도록 했어요.



기존에는 에어팟을 두 번 터치해서
Siri를 호출 했어야 하는데
이제는 Siri야 음성 호출로 바로
사용이 가능해서 한결 더 편리해요.

그리고 에어팟2로 통화도 해봤는데
통화 품질도 좋더라구요.
괜츈 괜츈~


이 녀석 솔직히 고가지만
살만한 가치가 충분히 있다고 느껴지더라구요.
가방에서 핸드폰 꺼내고
이어폰 선 정리해서 귀에 꼽고
노래 재생하기가 은근 일이었는데
에어팟2를 만나니 세상 편해졌어요.



이 포스팅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 눌러 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