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이처하이크 야전침대 쓸만할까? Naturehike camping bed 초경량 야전침대

써보니까 이래요 🗒

by 초이 초이 2019. 8. 14. 00:10

본문

728x90
반응형

헬리녹스 카피 제품이자
NH라는 농협(?) 제품으로 오해받고 있는
‘네이처하이크 야전침대’​​



캠핑에서 이너텐트 없이
간편하게 야침으로만 생활한다면?

차량의 수납공간이나 텐트 내
활동 공간을 많이 확보할 수 있을 것 같아
야전침대를 고민하던 끝에
초경량 야전침대인 네이처하이크 야전침대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



프레임 전체가 다 분리되고 가벼운 소재이다보니
일반 야전침대와는 다르게
가볍고 부피가 작아 백패킹을 하시는 분들도
많이 구입하시는 것 같네요.



제품 구입 후 택에 적혀진 가격은
1,399RMB = 한화로 20만원이 넘네요.

실제 구입 가격은
개당 73,000원으로 배송비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중국에서 배송됨으로 넉넉히 2-3주는 기다려야 하네요.
직구 개념이기 때문에 AS는 받기 힘들어 보입니다.

구조상 크게 문제가 될 부분은 없지만
프레임을 잡아주는 부분이 망가진다면
추가로 부품을 구매할 수 있을진 모르겠네요.



전체적인 구성품은
수납가방과 침대 천 부분, 그리고 양쪽에 프레임과 3개의
다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별도의 설명서는 없이 침대 천 부분에 간단한 설명서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조립빙법은 은색으로된 폴대를 결합해주고
침대 천의 양쪽에 넣어주면 됩니다.



넣고 난 후에는 폴대가 빠지지 않게
고리를 이용해서 매듭 안쪽으로 폴대 끝을 넣어줘야 합니다.



침대 다리는 연결 부위를 다 연결하고
프레임에 연결하는 고리 부분이 위로 올라올 수 있도록 조립을 하면 됩니다.



3개를 모두 연결한 후에는
은색 폴대에 연결을 합니다.

고리부분은 스위치 방식으로
양쪽 은색 버튼을 눌러주면 폴대와 체결이 가능하도록 풀리고 양쪽 폴대에 고리가 걸리면 열렸던 스위치를 닫아 주면 됩니다.



약간의 힘이 들어가긴 하지만 어려운 정도는 아니네요.



모두 체결하고 난 후에 팽팽해짐 침대를
확인 할 수 있고 누워서 약간 움직이면
삐그덕 거리는 소리가 나긴 하는데
좀더 사용하다보면 안난다고 하니
몇번 사용해봐야 할 것 같네요.



지금까지 3회정도 사용했는데
설치나 해체가 쉽고
보관하기도 편리해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야전침대가 필요한 분이라면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