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활용도 좋은 예쁜 원목 플레이트_스노우피크 MY플레이트 [TW-040]

써보니까 이래요 🗒

by 초이 초이 2019. 9. 27. 14:3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머털 입니다.

캠핑 용품은 이제 그만 사자고 다짐 했건만...
소품들 욕심은 끝이 없네요.
결국 또 구입하고 말았습니다~


활용도 좋은 스노우피크 예쁜
원목 플레이트 소개해 드릴게요~





•재질:천연목(티크)
•크기 :180X250X15(h)mm
•중량 :500g



실제로는 이미지 원목 컬러보다 어두워요.
처음에는 잘못 온건가? 했다는ㅋㅋㅋ



살짝 어두운것도 나쁘지 않네요.
플레이트 뿐만 아니라
도마로도 활용 가능해요.

차나 과일 플레이트로도 너무 예쁘겠쥬~

여기에 고기 올려 먹으면
캠핑 감성 제대로겠쥬~😊


두께감도 있고 마감처리가 고급집니다.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받아보니 느낌이 다르네요.
견고한 스노우피크 원목 플레이트
정말 마음에 들어요~



동봉되어 있는 설명서는
당췌 알아볼 수 없지만요 ㅋㅋㅋ
사용하는데는 문제 없습니다😆


​​
지난주 캠핑때 MY플레이트에
고기 올려서 먹었는데
똑같은 고기인데
예쁜 플레이트에 담아 먹으니까
캠핑 감성 더 살고 맛있더라구요~
사길 잘한것 같아요😊




원목 플레이트 사용 TIP:)

원목에 베인 비린내는 굵은 소금을 뿌려 

소금으로 밀어 닦는다는 느낌으로 잘 문질러 준 뒤

따뜻한 물이 아닌 찬물로 헹궈 주셔야 합니다. 

물기를 닦아서 바람이 잘 통하는 곳에 

건조시켜 주시면 됩니다.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