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물때 제거에 좋은 까사드제리 올데이마스터 청소 세제

써보니까 이래요 🗒

by 초이 초이 2019. 6. 26. 13:00

본문

728x90
반응형

주부라면  100퍼센트 공감! 아니 200퍼센트!
자꾸 끼는 물때 때문에 고민이실 텐데요
#꿀템 소개해 드릴게요.

​우선 밝힙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게 된 상품으로
오랜 기간 고민 끝에 제 돈 주고 구매한 상품이니
다른 오해는 하지 말아주시길 바래요.
좋은 건 함께 하자는 순수한 의도로 포스팅합니다.
​TMI.........

https://smartstore.naver.com/casa_de_jerry?NaPm=ct%3Djxcpvu4f%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68e20d21afb484d145b5804bbbbb19e1191c9d09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게 된 #까사드제리
오랜 기간 여러 피드와 후기들을 보면서
신뢰가 쌓였고 상품 구매로까지 이어졌습니다.


주방,욕실 물때 제거와
스테인레스 제품 세척에 좋다고 해서
#올데이마스터 를 구입했어요.


지난주 금요일에 주문 했고
화요일 어제 배송 받았어요.



공구 기간이 지난주 금요일에 끝나서
다음 판매 날짜가 언제가 될지 모르겠네요ㅜ



올데이마스터 500g 그리고
사은품으로 주시는 스펀지도 함께 왔어요.
15,000원 무료배송 괜찮쥬~


마트나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을 봐도
성분이 의심스러워서 구입을 망설였는데
까사드제리 올데이마스터는 연마제가 들어있지
않다고 해서 그 부분이 제일 마음에 들어 구입했어요.

​​


사은품으로 받은 스폰지는
양면 재질이 달라서 묵은 때 정도에 따라
사용할 수 있고 고리에 걸어서 말리기 좋도록
구멍이 뿅 뚫려 있어요.



올데이마스터는 크리미한 제형인데요
뚜껑을 열면 플라스틱으로 된
이중 마개가 되어 있어서 굳어서 사용하기
어렵게 된다거나 그럴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스푼이 있어서 덜어 쓰기에도 편리해요.
스푼까지 센스있돠아!~



까사드제리 올데이마스터로 닦은
세면대 수도꼭지 보세요.
반짝반짝한 수도꼭지를 보니까
기분이 다 상쾌해지네요 ㅋㅋㅋ​


​거품도 적당히 나면서 잘 닦이고
즉각적으로 광이 나니까 좋더라구요.

사용하고 있는 대부분이 스테인레스 냄비인데
조만간 냄비들도 한 번씩 싹 닦아줘야겠어요.


#까사드제리 #올데이마스터 #까사드제리올데이마스터
#물때제거세제 #찌든때제거제 #청소세제​


포스팅에 공감 하셨나요?공감 꾹 눌러줘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