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밖에서도 쉽게 요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캠핑 감성 아이템 트란지아반합 언박싱

써보니까 이래요 🗒

by 초이 초이 2019. 6. 18. 09:55

본문

728x90
반응형


새롭게 함께 하는 캠핑템이 생겼어요.
이렇게 소소하게 사는 게 또 재미쥬~

트란지아반합 Trangia

MADE IN SWEDEN


일본에서는 꽤 인기가 있다는 트란지아반합!
우연히 sns를 통해 트란지아반합을 접한
신랑은 우리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라며

이유 불문

기필코
네버
사야 한다고 ㅋㅋㅋ


사이즈는 두 종류가 있는데
16.5*9* 6.5 /20 *13* 7
큰 걸로 구입했어요.

​아무래도 뭘 많이 해먹을 것 같아서ㅋ
인스타를 잠깐 둘러봤는데
트란지아반합의 활용도는 무궁무진합니다~


알루미늄 재질의 트란지아 반합 모서리 쪽은
조금 날카로워서 위험할 수 있대요.
연마 작업의 경우는 요청하실 수 있는데요,
연마 작업해서 보내 달라고 하면
작업해서 와요.
연마 작업 끝낸 안전한 아이 ㅋㅋㅋ​


열 빠르게 전달되고 가볍고 튼튼하고~!
일석삼조네요ㅋ
아주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군만두, 라면, 떡볶이, 어묵탕 등등
여러 메뉴가 스쳐 지나갑니다.
그리고 여기에 밥을 하면 아주....
기가 맥히겠쥬~​


손잡이는 반합을 열면 종이에 둘둘 말려들어있어요.
생각 없이 버리려다 깜놀😊​


손잡이를 끼우니까 제법 코펠스럽네요ㅎ
알루미늄 재질 느낌이 주는 감성이 있나 봐요.
디자인 별거 없이
그냥 사각 벤또인데 뭔지 모르게 예뻐요.
빨리 캠핑 가서 무엇이든 해먹고 싶네요.

#트란지아반합 #트란지아손잡이반합
#트란지아 #알루미늄반합 #Trangia


손잡이는 뚜껑 열림 방지용으로도 

이렇게 사용 가능해요~
작은 거지만 센스 있어요 참!

그리고 튀김망은 사은품으로 받았는데요
크기가 딱 맞지는 않지만 만족해요.
사용하기에 지장 없을 것 같아요.


트란지아반합은 시즈닝을 하고
사용하는 게 좋은데요
시즈닝 방법은 간단해요.
끓인 쌀뜨물을 붓고 10분 정도
담궈 주시면 됩니다.
쌀뜨물이 알루미늄 특유 냄새를 억제시켜 준대요.
뚜껑도 같이해줬어요.
세상 간단하쥬?


이 작업은 구입하시고 한 번 만 해주시면 됩니다.


포스팅 공감 되셨나요?공감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