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평 계곡 캠핑장 추천 풀무산캠핑장에서 1박2일🏕

초이초이 Camping⛺️

by 초이 초이 2021. 6. 12. 16:5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초이쿡 입니다.

어쩌다보니 요즘 캠핑 포스팅이
자꾸만 미뤄지네요ㅠㅠ
지난 캠핑 사진들도 한가득이지만…
(언제 다 정리하지???😊..까마득..)
일단 가장 최근에 다녀온 풀무산캠핑장에서
1박 2일 캠핑 포스팅 시작합니다:)

2021.06.05 풀무산캠핑장🏕

풀무산캠핑장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풀무산캠핑장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양평캠핑장 #풀무산캠핑장
#양평캠핑장추천 #양평풀무산캠핑장
#양평계곡캠핑장

풀무산 캠핑장은 처음이 아닌데요,
사장님 친절하시고 부대시설 깔끔하고
무엇보다 산과 계곡이 참 예쁜 캠핑장이어서
세번째 방문하게 됐어요😊

지난 캠핑 얘기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
클릭해서 구경오셔도 좋구요ㅋㅋㅋ

양평 풀무산캠핑장에서 2020년 크리스마스 2박3일 캠핑🏕

안녕하세요.초이쿡 입니다. 벌써 2021년 2월 하고 10일째. 시간 정말 빠른 것 같아요. 너무 늦었지만ㅠㅠ 두 번째 방문이었던 양평 풀무산캠핑장에서 2020년 크리스마스 캠핑 얘기를 해볼까합니다.

0327history.tistory.com


풀무산 캠핑장은 계곡뷰와 산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라 꿀이에요.
날씨마저 기가 막힌 주말이었어요✨

파쇄석 6번 사이트


캠핑 3년차,집짓기는 꽤 속도가 빨라졌어요.
스피드하게 피칭을 마쳤습니다.

점심 메뉴는 송어회.
미리 서치해둔 곳에서 포장해 왔어요.
캠핑장에서 가까워서 좋고,
양식을 직접 하고 계셔서 믿음이 가는?곳이었어요.

#양평송어회 #갈기산횟집 #양평송어회포장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좋았는데
어디서 오신거냐고 커피 한 잔 하고 가라며:)
그냥 그런 말 한마디가 정겹고 좋더라구요.
야채들도 넉넉하게 싸주셔서
덕분에 싱싱한 송어회로 맛있는 한 끼
잘 먹었습니다.


낮술은 가볍게?막걸리로~


마무리는 매운탕으로 해줘야 옳아요.
라면사리까지 넣어서 먹은 건 안 비밀요ㅋㅋㅋ


그림 같은 계곡뷰로 눈 힐링 하면서
맛있는 한 끼 클리어🙏🏻


소화 시킬겸 캠핑장 한바퀴 돌면서
계곡에 발도 담궜어요.
분명 더웠는데 물 닿는 순간 얼음!
계곡물이 세상 차가웠어요 ㅎㅎㅎ

설거지 하고 나오는데 개수대 옆에
커피,얼음 서비스가 뙇~!
더울땐 얼음을 챙겨가기는 하는데
캠핑장에 이런 서비스가 있으니 좋네요.
한여름에는 난리나겠어요ㅋㅋㅋ

아아까지 한 잔 했으니 낮잠 타임~


낮잠 자고 느지막하게 불을 피웠어요.
저녁 먹을 준비해야쥬~

저녁 메뉴는 바베큐.
목살에 후추,소금으로 밑간 먼저 했어요.
두툼한 목살에 꼬치 끼워서 구울겁니다.


목살 구이로는 아쉬울것 같아서
닭꼬치도 준비했습니다.

집에서 준비해온 된장찌개 재료들로
국물 준비도 하고요:)
(완성샷을 안찍고 먹은건 안 비밀요 ㅋㅋㅋ)

열심히 자리 바꿔가며 뒤집어주고
맛있게 굽굽~

무야호~😊
세상 정성스럽게 완성한 바베큐 입니다.
제대로 겉바속촉!
너무 너무 완벽했던 저녁이었어요👏🏻

남은 술은 못보는 1인..ㅋㅋㅋ
불멍 하면서 감자 구워서 남은 술
소진 시키고 마무리 했습니다🙏🏻


2021.06.06
눈뜨자마자 컵라면..?!?😊
전 날 과식한 후유증..
위가 늘어났는지 일어나자마자
너무 너무 배가 고파서 컵라면 원샷 했어요.
공감 하시는 분들이 있을지 모르겠습니다ㅋㅋㅋ

컵라면 먹고 나니까 신랑이 일어났어요.
모닝 불멍 하고 싶다는 와이프 위해
일어나자마자 불 피우기…😊

컵라면 안 먹은척?!??😊
샌드위치도 한 입 하고요 ㅋㅋㅋ
캠핑장에서 마시는 커피는 흡사 꾸~울!
맛있게 한 잔 했습니다.


초록초록 모든게 아름다워 보이는 매직~
텐트 앞으로는 맑은 계곡이 흐르고
텐트 뒤쪽으로는 너무 너무 예쁜 산뷰가👏🏻
예쁘지 않은 곳이 없습니다.
너무 좋았어서 다음주에 또 예약 한 건 안 비밀😊

1박 2일 잘 먹고 잘 놀다 왔습니다.
이번 캠핑도 차암 즐거웠다👋🏻
다음주에 봐~(누구한테 인사하는지 모름ㅋ)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