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안별빛캠핑장에서 2박3일 바다 캠핑🏕

초이초이 Camping⛺️

by 초이 초이 2021. 3. 12. 12:5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초이쿡 입니다.

​지난 설 연휴에 태안별빛캠핑장으로
2박 3일 캠핑 다녀왔었어요.
늦었지만 캠핑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
캠핑 브이로그 영상도 꼭 보러 와주세요🙏🏻
제발요 :)

2021.02.12

근처에서 점심까지 먹고 갔던 터라
피칭 끝내고 조금 쉬다 보니
금방 저녁 먹을 시간이 됐어요.


첫날 저녁 메뉴는 이베리코 목심 구이.


고기 먹는데 빠질 수 없는 파절이 준비 완료!
목심 마블링 보소👏🏻


잘 구운 고기에 불 맛도 입혀주고요,

​고기랑 꿀 조합 파절이랑 김치도 같이 먹었어요.
소주도 빠질 수가 없쥬:)


탄수화물 좋아하는 와이프를 위해
사랑꾼 신랑이 만들어준 하트 보끔밥.
신랑이 만들어준 볶음밥이 제일 맛있어요😊


2차는 홍대 초마 짬뽕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홍대 초마는 백짬뽕만 먹어봤었는데
이것도 괜찮더라고요.
근데 홍대 초마는 백짬뽕이 취저🤍

캠핑 첫날은 이렇게 마무리..


2021.02.13
아침에 일어나서 들리는 새소리도 좋고
아침 공기도 너무 좋아요.
상쾌한 하루 시작합니다.

​모닝커피 한잔해야죠~
캠핑장에서 마시는 커피가 그렇게 맛있어요.


아침 간단히 해결하고
점심이랑 저녁 메뉴 사러
태안서부시장으로 갔어요.
먹이를 찾아 헤매는 하이에나들~


첫 목적지는 #태안닭집
이 집 후라이드치킨이 정말 맛있거든요👍🏻
지난번에 맛보고 반해서
이번에도 포장했어요.
미리 전화로 예약하고 가시면 편해요.


두 번째 목적지는 횟집!
해산물 천국~
태안서부시장 안에 있는 #단지횟집 인데
이 집 강추요!
사장님이 세상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해산물이 싱싱하고 맛있어요👍🏻


먹거리 사들고 신이 나서
캠핑장으로 돌아갑니다ㅋㅋㅋ


캠핑장 도착과 동시에 치킨 오픈~
사진으로 바삭함이 느껴지시나요?:)
태안 가시면 이 치킨 꼭 맛보세요.
16,000원의 찐 행복💛

이날 날씨가 완전 봄 날씨였어서
밖에서 먹었어요.
빠질 수 없는 맥주도 한 잔~

​점심 먹고 캠핑장 한 바퀴 돌았어요.
태안별빛캠핑장은 두 번째 방문이었는데
바다 산책로가 있어서 참 기억에 남는 곳이에요.
산책로라고 하기엔 짧은 코스이긴 하지만
물멍하기 딱 좋은 곳!

서해라고 별 기대 안 하고 갔다가
한참을 물멍하다 왔네요:)
바다 산책 코스는 필수!

장작 미리 세팅하고
이른 저녁 먹을 준비를 시작합니다.


꼼꼼하게 포장해 주신 박스 개봉 박두!
우럭 회 2인이 먹기 딱 좋은 양~

멍게는 잘라서 가져가면
말라서 맛이 없다고 하셔서
사장님이 알려주신 대로 제가 손질했어요.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서
물에 한 번 씻어주면 손질 끝입니다🙌🏻
자르면서 마구 와구 집어먹은 건 안 비밀 ㅋㅋㅋ


맛조개,홍가리비도 2인이
딱 먹기 좋은 양으로 포장해 왔습니다.

탁월했던 마지막 밤 메뉴.
회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센스 있게 매운탕 거리에
새우랑 동죽,홍합까지 넣어주신 사장님.
알려주신 대로 맛있게 끓여 먹었습니다.


매운탕에 빠질 수 없는 라면사리까지🙌🏻
저녁을 꽤 일찍 시작했었는데
참 열심히 먹었?나 봅니다.
시간 가는 줄 몰랐네요😊


갬성 조명 세팅하고 다음 메뉴 들어갑니다.


맛조개,홍가리비 구이 되겠습니다.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아지는 비주얼:)


홍가리비가 알은 작아도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마무리는 항상 군고구마.
이상하게 얘가 빠지면 서운해요😊

마지막 밤 하늘에 별이 참 많았어요.
맛있는 거 배부르게 먹고
예쁜 별 원 없이 보고 잤습니다✨


2021.02.14

어김없이 찾아온 철수 날...
그 어느 때보다 2박 3일이
후다닥 지나간 느낌이 들면서
아쉬움이 큰 아침이었어요.
아쉬움에 밍기적 대다가 결국 철수를....😊


태안에서 이번 캠핑도 완벽쓰~
2박 3일 잘 먹고 잘 쉬다 왔습니다🙏🏻

초이쿡 캠핑 마무리는 맛집 투어:)
청국장과 세트로 나오는
굴김치 보쌈정식 추천이요.
만원인데 가성비 최고👍🏻
굴김치도 수육도 청국장도 너무 맛있어요.

#태안맛집 #호호아줌마 #태안호호아줌마
#태안맛집추천 #태안굴보쌈정식 #태안만리포맛집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