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 평창 삼남매와 뭉치네 캠핑장에서 2박3일🏕

초이초이 Camping⛺️

by 초이 초이 2020. 12. 2. 09:4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초이쿡 입니다.

강원도 평창으로 2박3일 캠핑 다녀왔어요.
삼남매와 뭉치네 캠핑장은 이번이 네 번째 방문?
이었던것 같은데 겨울에도 너무 좋더라구요.
오랜만에 요리 아닌 캠핑 얘기해볼게요~


예쁜 자작나무 숲과 귀여운 뭉치가 있는
삼남매와 뭉치네 캠핑장🏕


 

 

삼남매와뭉치네캠핑장

강원 평창군 봉평면 상포항길 91-10 (봉평면 원길리 910)

place.map.kakao.com


2020.11.20
도착과 동시에 반겨주는 캠핑장 마스코트 뭉치.


#강원도캠핑장추천 #삼남매와뭉치네캠핑장


사이트는 선착순 배정 입니다.
다정 사이트에 스피드하게 피칭했어요.




지난번에 왔을 때 맛있게 먹었던
현대막국수에서 막국수,
옥복식당에서 수육순대모듬 포장해왔어요.
빠질 수 없는 메밀막걸리도 한잔했습니다.




낮잠 자기 전,
예쁜 자작나무 보면서 커피도 한잔하고
낮잠 자고 산책도 했어요.



눈 발 날리면서 춥더니
오히려 오후 느지막이 날씨가 조금 풀렸어요.



첫날 저녁 메뉴는 최애 곱창구이.
곱창 좋아하는 와이프 때문에
곱창 굽기 달인이 되었다고 한다 ㅋㅋㅋ


마무리는 무조건 볶음밥 아시쥬~:)




2차 메뉴는 어묵탕.
무,양파,대파,다시팩 넣고 육수도 제대로 우려내고
어묵도 하나하나 꽂아서 정성스럽게 만들었어요.



소주 안주로 이만한 게 없다는ㅋㅋㅋ



마지막 메뉴 #스모어
크래커 사이에 초콜릿과
구운 마시멜로를 넣어주면 완성됩니다.
너무 달달해서 한 입하면
정신이 확 돌아오는 맛?😊ㅋㅋㅋ




한참 불멍하다 첫날은 이렇게 마무리합니다🙏🏻



2020.11.21
하늘이 예사롭지 않았던 둘째 날 아침.
모닝커피로 시작했습니다.

삼남매와뭉치네캠핑장 루프탑 카페



족발 뜯는 무아지경에 이른 귀여운 뭉치도 만나고~


아침 산책 후 이른 점심을 준비했습니다.
아니 사왔습니다😊
지난번에 맛있게 먹었던 흥정송어횟집 송어회와
전 날에도 맛있게 먹었던
현대막국수 막국수랑 메밀전병까지~
푸짐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후식 배는 따로 있다고들 하죠?!
이렇게 먹고 호떡을 또 먹겠다고 ㅋㅋㅋ



저녁이 오기 전까지 쉼의 시간.
좋아하는 노래도 듣고 배부르게 먹고 뒹구르르~
이게 진정한 쉼😊


캠핑의 밤은 빨리 옵니다.
서둘러 마지막 밤을 준비해요~


애피타이저는 곰새우.
해동한 곰새우는 끓는 물에 5분 정도만 데쳐주면 끝.

처음 먹어봤는데 캠핑 메뉴로 강추요.
달달하니 살 쫀득하고 너무 맛있어요.
알이랑 같이 먹으면 고소한 맛까지👍🏻


저녁 메뉴는 양갈비.




캠핑에 빠질 수 없는 숯불에 구운 고기.
역시나 숯불에 구운 고기를 먹어줘야 합니다.
할일을? 다 한 것 같은 느낌ㅋㅋㅋ



마지막 밤 든든하게 먹고 일찍 잠들었습니다🌙



2020.11.22
새벽에 내리기 시작한 비는 아침까지 내렸습니다.
서둘러 내부 짐 들을 정리하기 시작했어요.
철수하는 날 비 오면 괜히 마음 급함 ㅋㅋㅋ



젖은 텐트 들고 가기 싫어서 팬히터로 말렸어요.
젖은 텐트 말리는데 유용하게 썼습니다🙌🏻




이번 캠핑도 잘 먹고 잘 쉬다 왔습니다🙏🏻
다음 캠핑 포스팅도 기대해 주세요.


끝난 게 끝난 게 아님 ㅋㅋㅋ

마지막으로 삼남매와뭉치네캠핑장 근처에
맛있는 집 있어서 소개해 드리고 갈게요😊

 

 

금학칼국수

강원 평창군 봉평면 기풍로 166-1 (봉평면 창동리 359-11)

place.map.kakao.com

 

이 집 장칼국수랑 콩나물밥 너무 맛있어요.
조리 시간이 오래 걸리긴 하지만
기다린 만큼 맛있습니다.
양도 푸짐해요:)
근처 오시면 꼭 맛보고 가세요.
맛집 정보 공유는 쭉 계속됩니다ㅋㅋㅋ

 

#봉평맛집 #금학칼국수 #봉평맛집추천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