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평 풀무산캠핑장에서 2020년 크리스마스 2박3일 캠핑🏕

초이초이 Camping⛺️

by 초이 초이 2021. 2. 10. 22:5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초이쿡 입니다.

벌써 2021년 2월 하고 10일째.
시간 정말 빠른 것 같아요.

너무 늦었지만ㅠㅠ
두 번째 방문이었던 양평 풀무산캠핑장에서
2020년 크리스마스 캠핑 얘기를 해볼까합니다.

풀무산캠핑장

입실 13:00 퇴실 12:00 /매너타임 22:00
경기 양평군 청운면 삼백골길 19-10 풀무산캠핑장

땡큐캠핑예약

-타인에게 양수 또는 양도가 불가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위생수칙 지켜주세요. - 예약은 가족단위로 받습니다. <부모+자녀or커플>   한사이트에 커플+커플이시면 환불금없이 강제    퇴실입니

r.camperstory.com


2020.12.24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양평캠핑장 #풀무산캠핑장 #양평풀무산캠핑장
#양평캠핑장추천

 

 

봉투 2개를 건내받고 집짓기에 돌입했다.

 

 

이번 캠핑은 데크 2번 사이트!
데크 사이즈가 살짝 작아서 돌담을 쌓아 완성한 집.

*참고로 텐트는 스노우피크 리빙쉘⛺️

 

 

점심은 사위식당에서 포장해온 낙곱새.
둘이 먹기 딱 좋은 양이다.

 

 

세상 쉽게 완성한 점심.
볶음밥까지 푸짐하게 잘 먹었다🐽

 

 

낮술 한 잔 하고 배부른 나른한 오후.
차 한잔 하며 저녁 먹을 생각에 기대 중...
세상 행복한 시간😊

 

 

크리스마스이브 저녁 메뉴는 뭉티기!
파티를 시작해볼까?🎉

 

 

가리비도 굽굽~
가리비 크기 실화냐?
정말 맛있게 크리스마스이브 저녁 1차를 마쳤다.

 

 

와인 안주로 딱~!
2차 메뉴는 하몽멜론.

 

 

따뜻한 텐트 안에서 뒹굴뒹굴.
맥주 한 잔 하면서 못 봤던 라디오스타 시청하기.
이렇게 첫 날은 마무리🌙

 

 

2020.12.25
Happy christmas!
트리 초 하나만으로 크리스마스 느낌이 확~
아침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기.

 

 

산책 타임.
기온은 낮았지만 파란 하늘이 참 예쁜 날이었다.

 

 

점심은 포장해온 닭갈비.
자꾸 편한것만 찾게되서 큰일이다 ㅋㅋㅋ

 

 

낮술은 넘나 위험한 것!
술 깨려고 한참을 앉아있었다는 ....ㅋㅋㅋ

 

 

불멍하고 싶어서 일찍 장작불을 폈다.
2박 3일이 정말 빠르게 지나간 기분이 들며
아쉬움이 몰려오는 시간이었다.

 

 

군고구마도 구워먹고
뱅쇼 만들어서 따뜻하게 한 잔.
저녁 먹을 생각?에 미리 행벅했던 순간😊

 

 

pm 4:30
풀무산캠핑장 산 뷰가 초큼 더 예뻤던 시간.

 

 

pm5:44
텐트에서 바라본 뷰 가 더 예뻤던 시간.

 

 

두둥~!
크리스마스 저녁 메뉴는 우..대...갈...비 되겠다.
사이즈 실화냐?

 

 

밖에서 초벌구이 끝낸 우대갈비.
그사이 해가 저물었다.

 

 

또 한번의 발골 작업을 거치고 컷팅.

 

 

마지막 토치로 불 맛 살려서🔥

 

 

거대했던 우대갈비.
초벌구이도 쉽지 않았을텐데
.
.
이런 심오한 과정들을 거쳐
맛있는 우대갈비를 맛 보게 해주신
남푠이님께 깊은 감사를 ..ㅋㅋㅋ
정말 정말 훌륭한 저녁이었다👏🏻👏🏻

 

 

2020.12.26
항상 캠핑 마지막 날 아침은 아쉽다.
집에 가기 싫다는 고정 멘트를 하며
컵라면으로 해장을 하고 커피 한 잔으로 마무리.
캠핑장에서 먹는 라면과 커피는
왜 때문에 더 맛있는지 모르겠다😊

 

 

이렇게 2020년 마지막 캠핑을 마무리 했다.
2박 3일 잘 먹고 잘 쉬다 온 것 같아 뿌듯~
🏕 풀무산캠핑장은 올해 또 가는걸로 :)

 

 

철수 후 마무리는 #회령손만두국
먹는거에 집념 있는 우리 ㅋㅋㅋ
이번에도 회령손만두국으로!

이 사진을 끝으로 포스팅 정말 끝입니다ㅋㅋㅋ
더 없쒀요~ 😊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