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인 미르힐캠핑장 세 번째 1박 2일 먹캠🏕

초이초이 Camping⛺️

by 초이 초이 2020. 6. 3. 08:5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초이쿡 입니다.

지난 주말 1박2일 캠핑 다녀온 얘기를 해보려고요.
용인 미르힐캠핑장은 이번이 세 번째 방문입니다.
스토리 궁금하시다면😊

달빛 2구역 6번 사이트

 

용인 미르힐캠핑장•미르힐자연캠핑장에서 1박2일 먹캠🏕

안녕하세요.초이쿡 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미르힐캠핑장으로 캠핑 다녀왔어요. 날씨까지 너무너무 좋아서 즐캠하고 왔습니다🙌🏻 2020.3.21 토요일 미르힐캠핑장은 용인자연휴양림 ��

0327history.tistory.com

달빛 2구역 3번 사이트

 

용인 미르힐캠핑장 날씨와 뷰가 다 한 1박2일 먹캠

​ 안녕하세요.초이쿡 입니다. 어제는 제 생일이었어요😊갑.분.생 ㅋㅋㅋ 꽃집 하는 베프한테 예쁜 꽃다발과 케이크! 의미 있고 특별한 초이쿡 이름이 각인된 저만의 도마도 선물 받았어요🤎 �

0327history.tistory.com




용인자연휴양림이 내려다보이는
용인미르힐캠핑장🏕
입실 12시~퇴실 익일 12시

 

 

[용인 미르힐 - 홈] 미르힐 자연캠핑장

미르힐 용인자연휴양림 카라반, 펜션, 오토캠핑, 워크샵

mirhill.modoo.at

 

2020.5.30
이번에 머문 곳은 달빛 3구역 3번 사이트.
개인적으로 미르힐캠핑장은
달빛 2구역과 3구역 뷰가 예쁜 것 같아요.
용인 자연휴양림이 시원하게 내려다보여요.



#용인캠핑장추천 #용인미르힐캠핑장
#미르힐캠핑장 #용인캠핑장 #용인자연휴양림
#용인미르힐자연캠핑장 #미르힐자연캠핑장

지난 주말에 날씨 최고였쥬~
화창하다 못해 더웠어요.
미르힐캠핑장은 나무 그늘이 없어서
아무래도 이번 캠핑이 마지막이 될 것 같아요ㅠㅠ




점심 메뉴는 대패삼겹비빔면 입니다.
깻잎이랑 파채도 준비해 갔어요.


메인 재료 대패삼겹살 등장~


움짤 남발 ㅋㅋㅋ


​이게 별거 아닌 것 같아도 얼매나 맛있게요~
안 드셔보신 분들 꼭꼭 만들어 보세요.
이 조합 무조건 찬성일세😍


#캠핑메뉴추천 #캠핑음식추천 #대패삼겹비빔면


남은 고기는 묵은지랑 같이 굽굽~



맥주 한 잔에 맛있게 점심 해결하고
해먹 타면서 예쁜 풍경 봤어요.
가스 산다며 매점 다녀오더니
와이프 후식 챙겨 온 스윗 남편 ㅋㅋㅋ




푸릇푸릇 한 산도
파란 하늘도 하얀 구름도 너무 예뻤어요.


​캠핑 저녁은 일찍 시작했어요😊
느끼함 잡아줄 파채 준비 됐고요,




매번 곱창 사 오는 단골 정육점에서
아묻따 믿고 사온 육회 플레이팅도 하구요~


메인 꽃갈비살까지🙌🏻



뭐가 더 필요하겠어요.
세상 행복한 순간입니다 ㅋㅋㅋ



#캠핑저녁 #캠핑저녁메뉴추천
#꽃갈비살구이 #육회 #파무침

애피타이저 육회부터!
계란 노른자 톡 터뜨려서...
아후 이 맛 어떻게 다 설명해요 ㅎㅎㅎ


고기도 굽굽~
탄수화물 중독자는 소고기도 꼭 밥과 함께🤍
밥 위에 자상하게 고기 올려주는
스윗 남편 칭찬해 ㅋㅋㅋ



남은 밥은 육회 넣고 육회비빔밥까지~!
깻잎,비빔장 소스,참기름 넣고
비벼 먹었는데 별미였어요.



이 날 꽃갈비살 퀄리티는 최고였어요 정말👍🏻
윤기만 봐도 느낌 오시쥬~


이렇게 저녁 1차 메뉴는
끝이 나는구나 싶으셨죠?ㅋㅋㅋ
희한하게 소고기를 먹으면 꼭 생각나는 라면!
소주 안주로 국물 먹으면서 천천히 먹으라고
일부러 꼬들면으로 끓여 온 스윗 남편 😊
스윗 남편 몇 번 등장하는 거니 ㅋㅋㅋ
계란까지 센스~!


​라면까지 1차라고 해두죠😊
2차 메뉴는 골뱅이무침입니다.
집에서 미리 준비해 온 야채에 비빔장 양념 넣고
마늘,고춧가루,참기름 넣어 만들었어요.



골뱅이 국물도 살짝
넣어 주는 게 포인트!

 

오랜만에 칭타오.


#칭타오 #2차메뉴추천 #골뱅이무침

​저녁을 일찍 먹기 시작했더니
2차를 한참 시작하고 나서야 어둑어둑해졌어요.
나무들 사이로 달 빼꼼쓰~


캠핑장에서 유희열의 스케치북 보는 거 좋아요.
본다가 아니고 듣는 거라고 하는 게 맞겠네요.
가수들 라이브 하는 거 들으면서
술 한잔하는 게 참 좋더라구요.
소확행이라고 하쥬 이런 걸💕


#불멍 #모닥불 #장작불 #감성캠핑
#camping #소확행

​갑자기 하늘 사진 투척.
아이폰 야간 모드로 찍은 하늘샷인데
갬성 뿜뿜🖤




내적 갈등도 잠시,
스팸과 묵은지를 구워 3차를 했습니다.
가위로 대충 썬 스팸 ㅋㅋㅋ
고민했던 게 무색하게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그 많던 장작 어디 갔지ㅋㅋㅋ
씻고 와서 잠들기 전까지
남은 장작 깨끗하게 태우고 잤어요😊
캠핑에서 불멍 빼면 안 됩니다~


2020.5.31
새소리 들으면서 기상.
산발한 머리로 모닝커피 한잔했어요ㅋㅋㅋ


​이번 1박 2일 캠핑도 잘 먹고 잘 쉬고
힐링하고 갑니다.
캠핑은 사랑입니다 여러분💚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