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인 미르힐캠핑장 날씨와 뷰가 다 한 1박2일 먹캠

초이초이 Camping⛺️

by 초이 초이 2020. 4. 20. 14:4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초이쿡 입니다.

어제는 제 생일이었어요😊갑.분.생 ㅋㅋㅋ
꽃집 하는 베프한테 예쁜 꽃다발과 케이크!
의미 있고 특별한 초이쿡 이름이 각인된
저만의 도마도 선물 받았어요🤎
이런 친구가 있어 참 행복합니다:)




미르힐캠핑장에서 1박 2일🏕

2020.04.18

토요일에 예쁜 하늘 다들 보셨겠죠?
미먼 좋음 구름 둥둥 파란 하늘💙
눈부시게 좋은 날씨였쥬~
하늘까지 완벽했던 미르힐캠핑장에서
1박2일 먹캠 얘기 시작해볼게요.

 

용인미르힐캠핑장 첫 번째 먹캠 얘기
궁금하시면 click😊

 

용인 미르힐캠핑장•미르힐자연캠핑장에서 1박2일 먹캠🏕

안녕하세요.초이쿡 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미르힐캠핑장으로 캠핑 다녀왔어요. 날씨까지 너무너무 좋아서 즐캠하고 왔습니다🙌🏻 2020.3.21 토요일 미르힐캠핑장은 용인자연휴양림 입구 쪽에 위치하고..

0327history.tistory.com



우리가 이번에 머문 곳은
달빛 2구역 3번 사이트인데
사실 스토리가 좀 있었어요ㅠㅠ
예약했었던 사이트에 다른 캠퍼가 텐트를 ㅠㅠ
착각하고 잘 못 치셨다고 하는데
어떻게 할 수가 없는 상황이라서
그 분이 예약하셨던 자리에서 캠핑을 하게 됐어요.

 


텐트 치고 점심 먹을 준비를 하고 있는데
커피를 스윽 내미시며 미안하다며 찾아오셨더라구요.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당황스러웠고
뷰 고려해서 고심 끝에 미리 예약한 곳이라
아쉬움이 남긴 했지만 어쩔 수 없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커피까지 사들고 오시니
뭔가 마음 한구석이 따뜻해지는 느낌?
아쉬움도 사르르 녹았어요😊

 


아무튼 이런 소소한 스토리가 있었다는ㅋㅋㅋ

점심은 닭갈비 만들어 먹었어요.
집에서 야채들 미리 손질해서 한 봉지 가득 싸가고
양념장도 만들어서 볶기만 하면 되도록
통에 담아 갔어요.

 


올리브유를 두르고 닭을 볶다가
야채 투하 시키고 양념장 조절해가면서 넣고
잘 볶아 내기만하면 끝~!

 



닭볶음탕 사이즈로 야채들을 썰어가서
야채 익히는데 시간이 좀 더 걸렸어요😊

 

 


사진에서는 잘 안 보이지만 우동사리면도
넣어 볶아주고 깻잎까지 투하~!

 

그리고 화룡점정 치즈까지 넣어주면
닭갈비 완성입니다.

 

 

자칭 치즈볼케이노달갈비 :)

 

#용인미르힐캠핑장 #용인캠핑장추천
#미르힐자연캠핑장
#캠핑점심메뉴추천 #치즈닭갈비 #캠핑점심메뉴
#용인캠핑장 #용인자연휴양림 #미르힐캠핑장

캠핑 점심 메뉴로 닭갈비 강추요!
치즈볼케이노닭갈비가 준비됐다면 소맥은 필수👍🏻

 


닭갈비 한 판 클리어하고 해먹 타면서 힐링 했어요.
하늘이 진짜 최고 최고!
하늘도 하늘인데 용인자연휴양림 너무 예쁘네요.
산이 예술이에요.
이 날 패러글라이딩 하신 분들
탁월한 선택이셨네요 정말💙

 

저녁에 쓸 장작은 광합성 좀 시켰어요ㅋ

 


텐트에 누워있으면 이런 그림 같은 뷰가...
구름이 산처럼 모여있길래 예뻐서 찍었어요.
구름산 빼꼼~

 

 



캠핑 가면 늘 빨리 찾아오는 저녁 먹을 시간😊
불을 준비합니다.

 



저녁 메뉴 감이 오시나요?

 

 


평소 종종 가는 양갈비집에서 포장을 해갔어요😊
집에서 챙겨간 양파랑 대파도 굽굽~

 

#캠핑저녁메뉴추천 #양갈비
#양갈비구이 #양갈비숯불구이

고기란 고기는 정말 잘 굽는 울신랑.
덕분에 항상 맛있는 고기를 먹습니다👍🏻

\

 


저녁을 다 먹었는데 7시 밖에 안 된 상황.
설거지도 좀 하고 주변 정리를 한 뒤
서둘러 2차를 준비해 봅니다😊

 

 


2차 메뉴는 바지락술찜.
집에서 챙겨간 해감한 바지락이랑
손질한 대파,고추,간마늘 소주 붓고
물도 조금 넣어 맛있는 조개술찜 완성했어요.

 

바지락이 제철이라 그런지 살이 진짜 통통했어요.

 

#캠핑음식추천 #조개술찜
#바지락술찜 #바지락술찜추천

다른 거 없어도 바지락술찜 하나면 술이 술술~
국물이 왜 이렇게 시원하쥬~

 

술 참 맛있게 마셨네요:)

 

 

빠질 수 없는 불멍하며 군고구마도 구워 먹고,

 

 


이것저것 정리하고 매너 타임 전까지
남은 장작 다 태우며 또 한참 불멍🔥

 

 

2020.04.19

이게 무슨 일이죠?
기대하지도 않았는데 캠핑장에서
생일상을 차려주겠다고.
너무 기특하고 고맙고 그래서
준비하는 걸 사진으로 다 남겼네요😊

 

정말 감동이었어요.

 


나는 복받은 여자💕
그 어떤 화려하고 비싼 밥상보다 값지고,
너무나 맛있었던 생일상이었어요.
캠핑장에서 잊지 못할 생일을 맞았네요.

 


​두 번째 방문이었지만 조만간 또 가야겠어요.
그때도 이렇게 날씨가 좋았으면 좋겠네요🙏🏻
1박 2일 용인미르힐캠핑장에서
잘 먹고 잘 쉬다 왔습니다.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