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주이포보캠핑장 2박 3일 찐 먹캠🐷

초이초이 Camping⛺️

by 초이 초이 2020. 2. 27. 10:3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초이쿡 입니다.

지난주 금, 토, 일 2박 3일간 여주로
캠핑을 다녀왔어요.
그 얘기를 해보려고 하는데...
당분간 캠핑도 자제해야 할 것 같아서 슬프네요.
평범한 일상도 사라지게 만든 코로나19ㅠㅠ
빨리 우리 곁에서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여주이포보캠핑장
2박 3일 먹캠 🐷

금요일 이른 퇴근을 하고
여주이포보캠핑장으로 출발했습니다.
허나 도착했을 때는 이미 깜깜...



제일 먼저 난로에 기름부터 넣고요,
열심히 텐트를 쳤습니다 ㅋㅋㅋ

#스노우피크리빙쉘 #파세코난로

​이것저것 대충 정리하고
밥 먹을 준비까지 하고 보니 어느새 밤 8시!

코로나19 때문에 캠핑장까지 등장한 손세정제ㅠㅠ

 

첫날 저녁 메뉴는 곱창이랑 염통구이였습니다.
포스팅하는데 배고파요ㅠㅠ

 


염통도 염통대로 맛있었고
곱창은 곱이 정말 꽉 차서 느무느무 맛있게 먹었어요.

 

 

부추랑 감자랑 양파도 올려서 욤뇸뇸~

#캠핑음식추천 #곱창구이 #곱창 #염통구이

​찌개 끓일 시간이 없을 것 같아서
집에서 미리 된장찌개를 만들어 갔는데
이게 또 꿀맛이었어요.

 

​2차전은 소고기!
소금 살짝,와사비 얹어서 먹었는데
고기가 그냥 녹더라구요~

 


빠질 수 없는 이 녀석도 ㅋㅋㅋ
지나친 음주는 건강에 해롭습니다.

 


마무리는 밥 넣고 된장 짜글이!
소고기 썰어 넣었더니 더 맛있었어요.
해장에 이만한 게 없다는😊

 

​둘째 날 아침은 간단히 베이글에 커피 한잔했어요.
베이글은 양쪽에 크림치즈 듬뿍~
다이어트는 늘 내일부터 ㅋ

#캠핑아침 #모닝커피 #핸드드립 #베이글

점심은 라끼남 따라서 굴라면!

요즘 빠져있는 이모지로 굴라면 포포몬쓰~ㅋㅋㅋ 왜 이러는지 아시는 분ㅋㅋㅋ


​강호동이 오바한게 아니었다는 걸
직접 끓여먹고 알았어요.
라면이 80프로 익었을 때 굴 한 봉지 투척!
후추 톡톡 뿌려 주시면 진짜 진짜 맛있습니다.
굴에 라면 국물이 베어서 굴도 너무 맛있어요.

#캠핑점심 #라끼남따라하기 #굴라면 #포포몬쓰
#안성탕면 #안성맞춤 #구이바다

​밥이 또 빠질 수 없죠.
남은 국물에 밥 넣어 끓여서 김장김치에 먹었어요.
맛은 말해 뭐해요~

 


이 날 갑자기 강풍 주의보까지 내려지고
바람이 진짜 진짜 심하게 불어서
텐트 날아가는 줄 알았어요.
실제로 옆집 텐트는 날아갔어요 ㅎㅎㅎ
사진 속 캠핑장은 참 평화로워 보이네요.

 


그래도 강풍 덕분에 미세먼지는 다 날아가서
파란 하늘을 볼 수 있었어요.

#여주이포보캠핑장 #강풍주의보

저녁은 5시쯤 일찍 시작했어요.
1차는 가리비 구이!
너무 싱싱해서 굽기 전까지도
조개입이 열렸다 닫혔다 했어요.
가리비 굽기 장인 울 신랑😊
가리비구이집 오픈이요 ㅋ

 


사이드 메뉴 콘치즈.
치즈가 조금 부족해서 아쉬웠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2차전은 꽃등심💕
마블링 보셔요 무슨 말이 필요하겠쒀~

 

​3차전은 볶음밥!
파채 무침,김치랑 김 넣고 참기름 쪼르르...
제대로 만들어 먹었어요.
군침 츄릅~



다행히 바람이 잠잠해져서 불멍을 할 수 있었는데
그 어느 때보다 소중했던 불멍 타임이었어요.
첫날은 비 오고 둘째 날은 바람이 불어서
불멍 못하나 하고 너무 아쉬웠거든요ㅠㅠ


#캠핑 #불멍 #모닥불 #캠핑감성

먹캠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ㅋㅋㅋ
신랑이 좋아하는 소세지에 샐러드 만들어 먹었어요.
저는 사실 군고구마가 더 좋아요~

 


이게 진짜 마지막이어요ㅋㅋㅋ
난로에 구운 쥐포에 마요네즈 찍먹쓰~

 

이번 캠핑 하얗게 불태웠네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설거지 한바탕하고,

 


모닝커피 한잔했어요.
선물 받은 드립 커피인데 요거 맛있네요.
유명한 커피라는데 저는 처음 먹어봐요.

 


커피 마시며 2박 3일 캠핑을 돌아보는데
이번 캠핑에 열일한 잇템들이 떠오르더라구요.
그래서 갑•분•사(사용후기 ㅋㅋㅋ)
아이나비 블루벤트+크레모아 서큘레이터

​블루벤트 덕분에 기름 난로 피우는
실내 공기 걱정 덜 수 있었고
크레모아 무선 타프팬 덕분에
따뜻하게 잘 있다 왔네요.
다음 캠핑이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ㅠㅠ
다음에도 잘 부탁해🙏🏻

​#캠핑용공기청정기 #아이나비블루벤트
#타프팬추천 #크레모아타프팬 #크레모아선풍기


이번 두 달여 만에 캠핑도 너무 즐거웠고
잘 먹고 잘 쉬다 왔습니다 ⛺️

#여주이포보 #2박3일 #캠핑끝 #힐링캠핑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