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인 마운틴캠핑장에서 2박 3일 동계캠핑 먹캠

초이초이 Camping⛺️

by 초이 초이 2019. 12. 6. 14:5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머털입니다.
​오랜만에 캠핑 얘기를 좀 해볼까 합니다.
2박 3일 #먹캠 얘기를 자세히 해보려고 합니다😊


용인 캠핑장 추천
마운틴 캠핑장


이곳은 용인에 있는 #마운틴캠핑장
A2 사이트입니다.


​펜션과 글램핑장도 함께 운영되고 있는데
글램핑 존과 A 사이트가
뷰는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A1과 A6 사이트는 장박 세팅이 되어있더라구요.
A4 사이트 전경도 괜찮은 것 같아서
다음에는 저기로 한번ㅋㅋㅋ

용인 마운틴캠핑장 A사이트

​세팅하고 갖는 시간이 또 꿀입니다.
동계 캠핑에 빠질 수 없는 난로까지
완벽 세팅했어요~


텐트 치고 이것저것 정리하니까
점심때는 조금 지나서
간단히 짜파게티 끓여 먹었습니다😆




늦은 점심 먹고 캠핑장 한 바퀴를 돌았는데
글램핑 존 제3전망대 쪽은 뷰가 더 좋더라구요.
골프장이 바로 있어서
뷰에 반 이상이 골프장이긴 합니다ㅋㅋㅋ


​해가 뉘엿뉘엿 지는데
너무 예뻐서 찍었습니다.

먹캠하러 왔으니 모닥불 부터~!



첫날 저녁 메뉴는 곱창과 막창구이!
집 근처 단골 고깃집에서 소 잡는 날
공수해온 싱싱한 소 곱창이었는데
싱싱함은 물론이고 곱이 진짜 미쳤었어요.
석양이랑 미친 꼴라보~

곱창 곱 인정!



여느 곱창 맛집 저리 가라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비주얼이 말해주죠?
부추랑 감자랑 양파까지 구워서
같이 먹었어요.


#캠핑음식추천
#곱창구이
#막창구이
#소곱창구이



곱창 먹으면 빠질 수 없는 볶음밥쓰~
넘쳐흘러 밑에 깔린 곱창 곱에
남은 막창 썰어 넣고 김치랑 볶았더니
세상 맛있더라구요.
정말 완벽했던 볶음밥이었어요.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캠핑하면 빠질 수 없는 불멍도 하구요
최애 군고구마로 먹캠 2차전 가볍게 했어요.



3차전은 #먹태구이 랑 맥주~!
아이슬란드간세끼 풀버전 보면서 먹었어요.
난로 위에 구웠는데
바샤샥 정말 잘 구워졌더라구요.

청양고추 썰어 넣은 간장 마요네즈 소스에 푹~!


여기서 끝이 아니구요ㅋㅋㅋ
마무리는 호빵입니다~


호빵도 난로 위에 올려서
#트란지아반합 에 쪘는데
요즘 #호빵 왜 이렇게 사이즈가 작죠?
오랜만에 사봤는데 사이즈가 많이 줄었네요ㅠㅠ

이렇게 첫날은 마무리...


둘째 날 아침이 밝았습니다.
추울까 봐 걱정했는데
난로 덕분이었는지 숙면했습니다😊

​아침은 스타벅스 에그샌드위치 따라 만들기!
초간단 아침 만들어 먹었어요.


계란 삶아서 으깬 뒤
마요네즈랑 소금 넣고 섞어서
구운 빵에 계란 베이스 채워서 완성했어요.

​초간단으로 완성한 아침이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커피랑 꿀 조합입니다.


점심은 목살김치찌개 끓였어요.
고기 볶다가 기름 올라오면
묵은지를 넣고 볶아주고
양파,청양고추,대파를 넣은 뒤
자작하게 물을 넣고
설탕,고춧가루를 넣고 끓이다가
김치 국물이나 간장으로 간을 맞추고
20분~30분 중약 불로 끓여주면 됩니다.


김치찌개랑 잘 어울리는
계란후라이도 쪽파 기름 내서 만들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먹캠을 위해 둘째 날 저녁도
장작불 세팅으로 시작합니다ㅋㅋㅋ

초승달과 석양이 너무 예뻐서 찍었어요.
마운틴 캠핑장은 석양 맛집인가 봐요.
있었던 이틀 내내 예쁜 일몰을 봤어요~



캠핑에 고기가 빠지면 섭섭하죠.
목살 올려서 구웠어요.


​고기 기가 막히게 구웠쥬~
고기 장인 신랑이 초벌구이 한 목살입니다.


목살 숭덩숭덩 썰고
양파도 구워서
와사비 살짝 얹어서 먹었더니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왠지 이 날은 소맥 각 ㅋㅋㅋ
소맥에 고기 조합은 말해 뭐해~



​고기 반 정도 먹고 묵은지도 볶아서 먹고
사진은 못 찍었지만
빠질 수 없는 볶음밥도 만들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불멍 후 군고구마도 구워 먹은 건 안 비밀ㅋㅋㅋ

어김없이 찾아온 아침...
비 소식이 있어서 일찍 철수하고
커피 한잔했어요.

​캠핑장 나서서 내려오는데
때마침 내리기 시작하는 비!
2박 3일이 이렇게 짧다구요?ㅠㅠ
왠지 올해 마지막 캠핑이 될 것 같아서
더 더 아쉬운 캠핑이었습니다.



돌아오는 길에 수요미식회에 나온
순대국 맛집 있다고 해서
한 그릇 하고 왔는데
소문대로 맛있더라구요.
깨알 맛집 소개ㅋㅋㅋ


#백암제일식당
#순대국맛집
#용인제일식당
#수요미식회맛집


​먹캠 브이로그 영상 끝까지 봐주시고
좋아요 많이 눌러주세요🙏🏻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