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눈 호강 제대로 할 수 있는 뷰 맛집 강원도 정선 캠핑장 추천_동강전망자연휴양림 캠핑장에서 2박 3일

초이초이 Camping⛺️

by 초이 초이 2019. 10. 11. 17:26

본문

728x90
반응형



동강전망자연휴양림동강전망자연휴양림

안녕하세요. 머털입니다.

​강원도 영월로 여러 번 캠핑을 다녀오긴 했지만 지난주에 다녀온 동강 자연휴양림 캠핑장은 뷰가 정말 끝내주더라구요.이용 요금도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합니다. 성수기 7~8월 제외하고는 평일 1박 2만원,주말 3만원 입니다.저렴하쥬~

​뷰 좋고 가격 저렴한 동강전망자연휴양림 캠핑장은 매달 1일 오전 11시에 예약이 시작됩니다. 예약하기가 굉장히 치열하다는 점 염두 해 두시고 도전하셔야 합니다. 성공을 빌어요😊

​•예약 도전은 이곳에서>>>>

http://forest.maketicket.co.kr/ticket/GD7


동강전망자연휴양림
강원도 정선 전망좋은 캠핑장

입실 13:00ㅣ퇴실 12:00

630미터 고지에 자리 잡고 있는 동강전망자연휴양림 캠핑장 가는 길은 조금 험난합니다. 구불구불한 산길 달리실 때 천천히 조심히 올라가셔요~

동강전망자연휴양 관리사무소 겸 매점동강전망자연휴양 관리사무소 겸 매점




​동강전망자연휴양림 캠핑장은 일반 쓰레기봉투를 제공하지 않고 않고 분리수거장에 일반 쓰레기도 바로 버릴 수 있도록 쓰레기통이 마련되어 있으니 참고해 주시고 주류는 판매하지 않으니 술은 미리 준비해 가세요~캠핑에서 술은 빠질 수 없는 필수품이니까요😊

동강전망자연휴양림 사이트 배치도동강전망자연휴양림 사이트 배치도

동강전망자연휴양림 명당자리 1번사이트


동강전망자연휴양림 캠핑장 명당자리는 1,2번 사이트입니다. 전망대 갔다가 슬쩍 구경했는데 너무 멋지더라고요. 캠핑장 산책 한 번이면 멋진 뷰는 보장된 곳이라서 사실 좋은 사이트 안 좋은 사이트 개념이 무의미한 곳입니다.

동강전망자연휴양림 전망대동강전망자연휴양림 전망대



​​이곳은 동강전망자연휴양림 메인 스팟 전망대입니다. 낮에는 멋진 정상 뷰를 볼 수 있고 밤에는 예쁜 별을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첫날 저녁에는 비현실적인 진짜 진짜 많은 별을 봤어요. 낮에도 밤에도 꼭 한번 올라가 보세요.최고의 장소입니다👍🏻

개수대개수대

분리수거장

취사장취사장

동강전망자연휴양림 캠핑장 시설은 전체적으로 깨끗한 편입니다. 밥 데우러 갔다가 헛 발걸음 해서 알려드리는데 전자레인지는 비치되어 있지 않아요. 샤워실 뜨거운 물은 전기온수기를 사용해 나오는데 사람 몰릴 때 갔었는지 샤워할 때 찬물이 나와서 때아닌 찬물 샤워를 했네요ㅠㅠ그리고 샤워실에 락커가 조금 불편했어요. 샤워실 입구 쪽에 락커가 있는데 공간이 너무 좁고 입구하고 초근접한 거리여서 다소 불편함이 따릅니다. 드라이기 꼽는 콘센트가 없어서 환풍기 밑 콘센트에 있는 힘껏 팔 뻗어 꼽아 썼습니다ㅋㅋㅋ 크게 문제 될 건 아니지만 알고 가시는 게 좋으니 알려드려요😊

동강전망자연휴양림 67번사이트동강전망자연휴양림 67번사이트



저희가 예약한 곳은 67번 사이트입니다. 산 쪽으로 텐트를 치면 뷰도 좋고 사람들이 오가는 길가와 다른 사이트를 등지고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비가 부슬부슬 내려서 비 옷 입고 텐트를 쳤는데 다 하니까 비가 그치더군요~큰 비 안 온걸 감사히 생각합니다ㅋㅋㅋ



태풍 미탁이가 지나가고 하늘에 무엇?!!! 예쁜 무지개가 떴습니다. 너무 예쁘쥬~😊

동강전망자연휴양림 산책로동강전망자연휴양림 산책로



동강전망자연휴양림 캠핑장은 전망대도 전망대지만 산책로도 참 좋습니다. 캠핑장이 한눈에 내려다보이고 멋진 산 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 식 후 산책 강추!😊



머털이 먹캠 시작!
모든 준비는 끝이났드아~
이제는 먹어야 할 때😆





어두워지기 전에 조명도 켜주고요~본격 먹캠 시작합니다. 캠핑 첫날 저녁 메뉴는 차돌삼합입니다.




그냥 차돌박이 아니고요 강원도까지 왔으니 강원도 고기는 먹어봐야지 않겠냐며 영월에서 공수해온 차돌박이입니다😊조개관자는 헬로네이처에서 첫 구매해봤는데 괜찮네요.

차돌박이,관자,갓김치 굽굽~차돌박이,관자,갓김치 굽굽~


주물 팬을 깜빡해서 구이 바다에 구웠는데 어디에 구워도 맛이 없을 수 없는 꿀 조합입니다.


지글지글 소리 들으면 괜히 기분 좋아지고 그러는 거 저만 그런 거 아니죠? 맛있는 소리? 남기고 싶어서 영상으로도 담아봤어요.



#캠핑음식추천 #차돌삼합​

요즘 명이나물에 홀릭 되어 있는 저는 명이나물로 삼합을 완성했구요 신랑은 갓김치에 먹는 게 더 맛있다고ᄏᄏᄏ충분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관자는 빨리 솔드아웃 됐어요😊



2차전은 미니 닭꼬치에 한잔했어요. 닭꼬치 굽다가 군고구마 마니아인 저는 호일에 감은 고구마도 숯 사이에 슬쩍 넣어뒀어요ㅋㅋㅋ 동강전망자연휴양림 캠핑장은 장작 사용이 안 되고 숯만 사용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 하셔요😊

도란도란 이런저런 얘기도 하고 캠핑에서 이런 시간이 참 좋아요~





운 좋으면 운무를 볼 수 있다고 해서 해 뜨는 시간 알람 맞춰놓고 일찍 눈떴는데 운무는 고사하고 안개가 자욱하게 껴서 앞이 잘 안 보였어요. 근데 이것마저 분위기 있고 좋은 거 있죠 ㅋㅋㅋ




간단히 브리또 굽굽 해서 커피에 아침 해결하고요~


점심은 노브랜드에서 구입한 반조리식품 나시고랭 볶음밥으로 스피드하게 해결했어요. 기름 살짝 두르고 쓱 볶기만 하면 끝!나시고랭 볶음밥 혜자스럽네요ㅋㅋㅋ 딱 마음에 든단 말이지😊


아침에 안개가 그렇게 자욱하더니 날씨가 좋으려고 그랬나 봅니다. 산과 하늘이 너무 예뻐서 망원경으로 멀리까지 꼼꼼히 들여다봤습니다.


​​낮맥 하려고 안주 좀 준비했어요. 맥주 안주로 감튀만한게 없쥬~새우도 몇 마리 튀겼어요.






튀김 소리는 언제 들어도 참 좋아요. 비주얼부터 벌써 맛있네요ㅋㅋㅋ



날씨마저 너무 좋아서 낮맥은 꿀맛이었어요. 낮 맥 마시고 텐트에 드러누워서 노래 듣다 낮잠도 잤어요. 이게 힐링이죠 뭐 있나요ㅋㅋㅋ



#토담숯불닭갈비 #캠핑장음식추천
#캠핑음식 #숯불닭갈비 #토담닭갈비

둘째날 저녁 메뉴는 토담 숯불닭갈비입니다. 춘천에서 유명한 집이라는데 헬로네이처에서 판매하길래 고추장 양념이랑 간장으로 주문해 봤어요.


​퐈이아~간장부터 올려봤습니다.



닭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스프맛?나는 소금도 들어 있었는데 신랑은 거기에 찍어서 먹으니 맛있대요~매콤한 빨간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간장구이랑은 또 다른 매력이쥬~고추장닭갈비도 올려서 굽굽 😊 순식간에 닭 1키로를 먹어 해치웠네요.





​센스 있는 신랑은 탄수화물 중독자인 저를 위해 고추장 닭갈비를 잘라 넣고 세~~상 프로페셔널하게 볶음밥을 만들어 줬습니다. 밥 비비는 스킬이 장난없쥬~진짜 진짜 맛있었어요😊


아무리 배불러도 최애 군고구마는 꼭 먹어야해요ㅋ불멍도 하고 수다 떨면서 신랑이랑 달달한 시간 보내고 군고구마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새벽에 비가 쏟아졌었는데 다행히 아침에는 비가 그쳐서 간단히 누룽지 끓여서 먹고 방수포까지 말끔히 말려서 철수 끝냈어요. 아쉬운 마음에 커피까지 한잔하고 퇴실했습니다.

#동강전망자연휴양림 #강원도캠핑장추천
#강원도캠핑장 #동강전망자연휴양림캠핑장
#강원도정선 #캠핑장추천 #뷰좋은캠핑장


동강전망자연휴양림 캠핑장은 가보신 분들은 공감하시겠지만 재방문 의사 100프로입니다. 다시 가게 된다면 아름다운 운무도 함께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10월 3일~5일 2박 3일 잘 먹고 잘 놀다 왔습니다😊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