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인 미르힐캠핑장•미르힐자연캠핑장에서 1박2일 먹캠🏕

초이초이 Camping⛺️

by 초이 초이 2020. 3. 23. 16:3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초이쿡 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미르힐캠핑장으로 캠핑 다녀왔어요.
날씨까지 너무너무 좋아서 즐캠하고 왔습니다🙌🏻

2020.3.21 토요일

 

 

 


미르힐캠핑장은 용인자연휴양림
입구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연휴양림 산 뷰는 물론
패러글라이딩 하시는 분 들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12시 입실인데 딱 그쯤 도착했던 것 같아요.
이 날 날씨가 아주 기가 막혔죠.
사진에서 보이진 않지만 텐트 치느라
세상 분주한 신랑ㅋㅋㅋ
짐 옮기고 세팅하느라 바쁘게 움직였더니
너무 더워서 반 팔 입고 돌아다녔네요 ㅋㅋㅋ

 

 

#용인캠핑장 #용인캠핑장추천 #미르힐캠핑장
#미르힐 #용인미르힐
#용인미르힐캠핑장 #미르힐자연캠핑장

우리가 예약한 곳은 달빛 2구역 6번 사이트입니다.
경사가 어느 정도 있다보니
펜스는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을 것 같습니다.
캠핑 갬성은 떨어지지만 안전을 위해🙏🏻

 

 

 


트레이더스에서 샀던 장작은 연기가 많이 난다는
소문 듣고 날씨 좋으니까 마르라고 꺼내두고,

 

 

 

​드디어 캠핑장에서 개봉 박두~!
행어에 주방 용품 정리했어요.
캠핑 감성은 물론 넘나 유용한 아이템.
조립하기도 쉽고 행어 이거 물건이네요.
사길 잘한 것 같아요ㅋㅋㅋ

 

 

 

#마운트리버 #마운트리버행어 #캠핑행어추천
#마운트리버쉘프행어 #캠핑감성템추천

우리의 첫 끼 메뉴는...

 

 

 

​믿기 어려우시겠지만 곱창입니다ㅋ
대낮부터 곱창 뿌시기!

 

 

 


이걸 어찌 끊으리오~
곱창 곱이 진짜 미쳤어요👍🏻👍🏻

 

 

#캠핑음식추천 #캠핑음식 #그리들요리
#그리들 #곱창구이 #곱창뿌시기

곱창 먹은 후 필수코스 볶음밥까지~!

 

 

 



점심 든든히 챙겨 먹고 캠핑장 한 바퀴 돌았어요.
양심이 있다면 조금이라도 움직여야죠 ㅋㅋㅋ

 

 

 


캠핑장에서 하루는 왜 이렇게 짧을까요~
저녁 먹을 시간이 빨리 찾아옵니다.

 

 

 

 

​저녁 메뉴는 등갈비구이입니다.
핏물 뺀 등갈비는 허브솔트 뿌려서
숯불 위에 올려줬습니다.

 

 

 


은근히 시간과 정성이 많이 들어가는 게
요 등갈비구이 입니다.
타지 않게 속까지 잘 익혀야 하기 때문에
인내심을 가지고 장시간 자주 뒤집어 줘야 합니다.

 

 



포스팅하는데 주책맞게 군침 도네요.
노릇노릇 먹음직스럽게 잘 구웠쥬~

 

 

 

#등갈비구이 #등갈비숯불구이 #캠핑은고기지
#캠핑은고기가진리

​소금구이로도 먹고
바베큐 소스 발라서 파채도 올려 먹었는데
아묻따 맛있습니다!

 

 

 

2차 메뉴는 골뱅이무침입니다.
을지로 골뱅이무침 스타일로 파채 듬뿍 넣었어요.
집에서 챙겨간 진미채볶음도 투하~!

 

 


#을지로골뱅이무침 #골뱅이무침
#파채듬뿍 #을지로골뱅이무침스타일

​그리고는 말이 필요 없는 팔도 비빔장!
참기름과 깨소금만 넣어 무쳐 주시면
초간단 꿀맛 보장 을지로 골뱅이무침 완성입니다.
무조건 맛있는 맛~!아시쥬~

 

 

 

빠질 수 없는 불멍 타임🧡

 

 

 

#캠핑의맛 #불멍 #불멍타임 🔥

그렇게 먹었는데 출출하다며
끝내 매점에서 컵라면을 사 왔습니다 ㅋㅋㅋ
이만한 해장이 없네요~

 

 

 

 


최애 프로그램 허영만의 백반기행 다시 보기
그리고
남은 장작 다 넣고 불멍으로 마무리했습니다🙏🏻

 

 

 

 


2020.3.22 일요일
아침이 밝았습니다.
꿀잠 자고 새소리로 기상~!

 

 

 

 


캠핑장에서 마시는 커피가 또 그렇게 맛있쥬~
귀염 뽀짝 주전자도 드디어 오픈🙌🏻

 

 

 

 


냉털 하다 보니 생각보다 푸짐해진 브런치!
아보카도도 썰고,
크림치즈 듬뿍 바른 식빵 위에 계란스크램블까지~!
샐러드에 소스도 듬뿍 뿌려주고
소세지까지 굽굽~

 

 

#모닝커피 #벨락주전자 #드립커피 #캠핑브런치
#브런치 #캠핑아침메뉴 #캠핑아침메뉴추천

마지막 아침도 든든히 잘 챙겨 먹고
1박 2일 잘 먹고 잘 쉬다 왔습니다🙏🏻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