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강전망자연휴양림 역대급 뷰 2번데크 3박 4일 둘째 날🏕

초이초이 Camping⛺️

by 초이 초이 2020. 5. 8. 15:2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초이쿡 입니다.

지난번에 동강전망자연휴양림
첫째 날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동강전망자연휴양림 역대급 뷰 2번데크 3박 4일 첫째 날

안녕하세요.초이쿡 입니다. 3박 4일 캠핑을 준비하는 캠퍼의 자세💪🏻 나름 장기 캠핑이라 음식들도 많이 챙기고 오이소박이 담가서 갖고 갔는데 요긴하게 잘 먹었습니다 😊 지난 꿀 연휴에 3�

0327history.tistory.com



오늘은 캠핑 둘째 날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따라오셔요 여러분~

#동강전망자연휴양림 #강원도캠핑장추천
#전망좋은캠핑장추천 #정선캠핑장추천

동강전망자연휴양림에서 둘째 날 아침은
빵과 커피로 시작~

 


웨이팅이 필요 없는 전망 좋은 카페🏕
여기가 뷰 맛집일쎄 ㅋㅋㅋ

 


캠핑장 주변을 살짝 보여드리면
우리 2번 데크 우측으로는 전망대가 있고요,

 

이곳은 전망대 밑인데요,
앉아서 쉬실 수 있는 테이블과 벤치
그리고 그네가 있어요.
포토존이기도 하쥬~

 


커피랑 빵만 먹었더니 금방 배가 고파와서
이른 점심을 급하게 준비했습니다ㅋㅋㅋ
점심 메뉴는 순대?

 


여러분 이거 드셔보세요.
마켓컬리에서 산 맛의고수 마늘 순대인데
안에 마늘 쏙쏙~!쫄깃하니 맛있어요.

이대로 먹어도 맛있지만,
오늘의 메뉴는 바로 #신림동백순대볶음 입니다~
연애할 때 종종 먹었던 백순대볶음을
캠핑장에서 재현해 보겠습니다 ㅋㅋㅋ

 



올리브유 넉넉히 두르고
집에서 손질해 온 야채들 투하시켜 볶았어요.
요즘 간단히 키트로도 많이 나오는데
굳이 이렇게 준비해 온 나 ㅋㅋㅋ

 


볶은 야채에 들깨가루 투하 시키고
순대까지 넣어서 볶아 주면 완성!
양념장에 찍어 먹을 거라서 간은 세지 않게
소금으로 약간만 간해주면 좋아요.

 

집에서 만들어온 특제소스까지~!

 

이 날도 어김없이 등장해있는
오이소박이와 배추김치쓰~
데친 당면도 같이🤍

#캠핑음식 #캠핑음식추천 #백순대볶음
#신림동백순대볶음만들기 #백순대볶음만들기

이 맛이죠~

 


술안주는 금세 바닥나고 바로 이어진 2차전,
일찍 점심을 시작한 이유가 있었네 있었어 ㅎㅎㅎ

 

 


마켓컬리에서 주문한 포장되어 나온
주꾸미볶음에 손질해간 야채, 콩나물
깻잎 넣고 볶았어요.

 

낮부터 엄청 달리는 주태배기 부부ㅋㅋㅋ

 

주꾸미볶음을 먹었는데 볶음밥이 빠질 수 없지요.
이쯤 되면 푸드파이터🐷

 


거하게 먹고 한숨 잔 건 안 비밀.
캠핑 바로 이 맛 아닙니까 ㅋㅋㅋ
격하게 부은 얼굴로 차 한 잔 마셨습니다😊

 


늘 얘기하지만 캠핑장에서 밤은 빨리 찾아와요.
둘째 날도 예쁜 석양🧡

 

숯 컬러 실화냐?
무섭다 좀 ㅋㅋㅋ

 


저녁 메뉴는 #삼겹살구이 !
캠핑장 근처에서 사 온 현지 고기 ㅋㅋㅋ
두툼하니 잘 썰어주셨어요.

 

캠핑장에서 구워 먹는 삼겹살 맛은
소고기보다 더 맛있어요 정말😊

 

삼겹살 기름에 구운 김치에 싸먹어도 꾸르맛!

 


그만 먹을까 했지만 2차전 또 치뤄야죠~
트란지아 반합에 끓여 먹는 라면이 또 기가 막힙니다.
밥까지 말아서 클리어 🙌🏻

 

이렇게 둘째 날도 마무리됩니다.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