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캠핑난로 파세코 캠프 10_겨울 캠핑 필수품 가성비 좋은 국산 캠핑난로 추천

써보니까 이래요 🗒

by 초이 초이 2019. 11. 14. 16:1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머털입니다.

​지난주에 다녀온 산으로간니모 캠핑장 전경입니다. 산이 옷을 입고 있더라구요~너무 예뻤어요🍁이번 주에 가도 이런 예쁜 옷을 입고 있을지 모르겠지만 포천 쪽으로 떠날 예정인데요 추운 날씨에 꼭 필요한 #동계캠핑아이템 #캠핑난로 구입했어요. 이 녀석 때문에 더 설레고 기다려지네요. 파세코 난로 언박싱 시작할게요😊

산으로간니모 캠핑장


캠핑 난로 추천
파세코 캠프 10
PKH-13

*파세코 캠프 10 구성품 본체/사용설명서/가방/급유펌프



​박스를 열자마자 난로보다 먼저 보이는 건 컬러가 그다지 마음에 들진 않지만^^기본 제공되는 난로가방입니다.보관 및 이동하기에도 좋은 난로 가방은 필수가 아닐까 싶어요.



​파손되지 않도록 연소통 부분은 스티로폼으로 잘 고정되어 왔습니다.



​설명서대로 운반 손잡이를 떼고 난로 상판을 들어낸 뒤 스티로폼 패드를 제거해 줬어요. 테스트를 해보고 싶은데 기름이 없네요ㅋㅋㅋ 테스트는 이번 주 캠핑에서 해보는 걸로~사용 후기는 캠핑 포스팅에서😊



파세코 캠프10은 무게 6.2kg ,높이 466mm ,폭 325(원형)mm 부담스럽지 않은 딱 적당한 사이즈와 무게이며 화력은 3.5kw,난방면적은 20㎡ 입니다.한겨울 혹한기 캠핑은 안 할 거라서 이 정도면 저희에게는 딱 적당한 가성비 좋은 난로인 것 같아요.


심지 조절 레버 쪽에 난로가 넘어졌을 때 자동으로 불을 꺼주는 전도안전장치가 있어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캠핑난로추천 #겨울난로추천 #감성난로 #등유난로 #동계난로추천 #파세코난로 #파세코캠프10​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색상도 탁월한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빨리 사용해보고 싶어요ㅋㅋㅋ


일산화탄소 경보기도 2개 구입했어요. 얼마 안 하니까 꼭 같이 구입해서 안전하게 사용하세요 여러분~


​난로에 고구마도 구워 먹고 밤도 구워 먹던데 저도 이제 그런 거 할 수 있는 건가요ㅋㅋㅋ 지난주까지는 히터와 장작불로 버텼는데 이번 주에는 추위가 와도 파세코 난로와 함께라면 걱정 없습니다~



​전용 가방에 넣으니까 미니멀한 사이즈가 더 딱이네요👍🏻가방 컬러 너는 왜 블랙이 아닌거니ㅋㅋㅋ가방 컬러에 집착하는 나ㅋㅋㅋ 짐이 하나 더 늘긴 했지만 현명한 소비였다고 생각합니다. 이제부터 우리와 함께하자 파세코 난로야~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