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수 숙소 추천_오동도가 보이는 오션뷰 예술 소노캄 여수(구 엠블호텔)

써보니까 이래요 🗒

by 초이 초이 2020. 1. 7. 09:2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머털입니다.
지난 연말에 여수로 여행을 다녀왔는데
3년 전 여수 여행 때 너무 만족스러웠던 숙소였어서
이번 여행에도 고민 없이 선택한
소노캄 여수(구 엠블호텔)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여수여행 계획 중이라면 추천드리고 싶어요~


바다 전망 좋은 5성급
소노캄 여수(SONO Calm)
(구 엠블호텔)

 

소노캄 여수는 대명리조트에서 (구 엠블호텔)
2019년 10월부터 브랜드 변경이 되었다고 해요.
저는 이번에 소노캄 여수 23층
프리미엄 객실에 묵게 되었습니다.


문 열고 들어가자마자 예쁜 오션뷰에 감탄했어요.
좌측에 보이는 섬이 오동도인데
오동도 가는 길부터 오동도까지
시원하게 내려다보이더라고요.

 

 

#소노캄여수 #소노캄 #여수숙소추천 #여수호텔추천 #여수여행 #소노캄호텔 #엠블호텔 #오동도뷰

 디테일한 사진을 찍지 못해 아쉬운데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이 좋았어요.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기 보고 놀란 게
진짜 깔끔하게 관리를 잘 해오신 것 같더라구요.
물통이며 정말 깨끗했어요👍🏻

 

숙소에 앉아만 있어도
여수의 아름다운 바다와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전망 예술입니다.

오동도에서 숙소 쪽으로 걸어오면서 찍은 소노캄 여수 전경 멋있네요~

좋은 뷰 덕분에 아름다운 일출을
숙소에서 편하게 감상하고 왔는데요
여수 일출 영상 보시고
좋은 기운 받아 오늘 하루도 파이팅 하세요~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